일상

저렴한 가격대의 동네치킨집 의정부 아임치킨

veneto 2017. 11. 29. 20:06
반응형

요즘에 치킨을 먹다보면 대부분 프랜차이즈에서 주문해서 먹게 되더라구요. 그것도 한두번이지 이것도 질리고 저것도 질리고할땐 동네에 숨은 맛있느치킨집을 찾아 해맵니다.

동네에 프랜차이즈가 아닌 동네치킨집들이 은근히 있었는데 거기서 저렴한 가격대를 보여주는 아임치킨을 선택했습니다. 아임치킨은 작년에 한번 주문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긴합니다. 그때도 저렴한 가격에 끌려서 주문했었는데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었어요.

관련글 : [팁] - G마켓 스마일클럽 전용, 2천원쿠폰이 100원!

지마켓 배달에서 쿠폰을 이용하여 주문을 했는데 정말 저렴하게 잘 주문한것 같습니다. 우선 치킨이 왔으니 한번 열어봐야죠.!

박스가 좀 작아서 그렇지 순살 두마리 세트입니다.ㅎㅎ 후라이드와 양념인데요.! 어찌보면 특별할게 없이 평범한 순살치킨처럼 보입니다.

잠시 메뉴와 가격을 한번 살펴볼까요? 아임치킨은 두마리 세트와 단품메뉴, 스페셜 메뉴로 구성되어있는데 두마리 세트에서도 순살과 뼈 두가지가 있습니다. 재밌는건 순살이 뼈보다 천원씩 저렴합니다. 두마리 세트는 콜라가 1.25L가 나오구요.!

저는 순살 후라이드 + 순살 양념치킨해서 18000원인데 지마켓 스마일클럽전용 2천원쿠폰을 적용하여 16000원에다가 현대카드 M포인트를 20%사용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약 13000원에 두마리세트를 주문했습니다..ㅎㅎ

두마리 세트뿐만아니라 단품메뉴에서는 불닭발이나 똥집튀김같은 메뉴들도 있어요. 그리고 뼈후라이드, 양념과 순살 후라이드, 양념또한 단품으로 구매하면 13000~14000원에 구입할수 있으니 정말 저렴한것 같습니다. 만약 안주메뉴를 원하신다면 치킨과 똥집&닭목메뉴도 있으니 저렴한 프랜차이즈들과 꿀릴것이 없었어요.

[일상] - 깻잎두마리칩킨 킹프라운+칠리순살 후기

[일상] - 닭고기로 만든 꿔바로우, 깻잎두마리칩킨 치바로우!

아무리 저렴한다고 한들 맛없으면 꽝이죠. 먹어보니 제 기준에선 후라이드, 양념맛은 기본이상은 하는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프랜차이즈 치킨집에서의 단점은 간이 강하게 되어있어서 좀 짜다라는 느낌이 드는경우가 많았습니다. 

다행히 아임치킨 순살은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아주 먹을만한정도의 치킨인것 같습니다. 특히 양념은 옛날의 양념치킨을 먹는듯한 소스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매콤하지만 달고 예를들지만 학교앞 떡꼬치의 맛이랄까요? 양념치킨에 떡이 있으니 진짜 떡꼬치를 먹는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ㅎㅎ (갤럭시 노트8 카메라 엄청 좋네요....오...)

순살을 한번 살펴보면 튀김옷을 빼면 모양이 비슷비슷합니다. 이러한 순살형태는 브라질산 순살고기들이 이런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데 원산지표시를보니 맞네요. 뼈 치킨들은 국내산이다보니 뼈가 1000원씩 더 비싼 이유를 알것 같아요. 하지만 브라질산 순살고기라도 맛없지는 않습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두가지 소스와 치킨 무입니다. 두가지 소스는 빨간건 양념치킨의 소스인듯하고 노란색?의 소스는 상큼한데 케이준소스인것 같습니다. 이 소스가 은근히 후라이드에 잘 어울려요..ㅎㅎ

여기서 한가지 더 좋은건 치킨 무를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보통의 치킨 무라고하면 시큼한 무를 떠올리실텐데 아임치킨의 치킨 무는 살짝 다릅니다. 그렇게 신맛이 아니고 상큼한맛도 나고 약간 단느낌도 나요. 제가 원래 치킨 무를 잘 안먹는데 은근히 땡기더라구요..!

이렇게 저렴하게 잘 주문한 아임치킨 순살 두마리 세트 양념, 후라이드를 맛보고 살펴보았는데 프랜차이즈의 강한맛에 실증을 느끼셨다면 주위에 동네 치킨집도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은 치느님 영접방법인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