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클럽 전용, 2천원쿠폰이 100원!

veneto 2017. 11. 26. 15:34
반응형

요즘 전화로 배달주문 잘 하지 않죠? 보통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에서 많이 주문하실텐데 저는 주로 배달의 민족이나 G마켓의 지배달에서 배달을 주문합니다. 지난번에 소개한 G마켓의 스마일클럽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배달전용 2천원쿠폰을 100원에 구입하여 배달주문시 적용할수 있는데요.! 적용할 쿠폰없을때 사용하기 매우 좋은 쿠폰입니다. 땅파서 2천원 안나오잖아요?! ㅎㅎ

관련글 : [팁] - G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스마일클럽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달전용 2천원쿠폰을 구입 및 적용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스마일클럽에 가입하신 분들중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쿠폰 구매하러가기를 클릭하면 100원에 구입할수 있는데요.! 쿠폰적용은 모바일에서만 가능한부분을 꼭 참고하세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구매하러 가기를 클릭합니다.

이후 2천원 할인쿠폰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마일클럽을 가입하신 분들만 구매할수 있고 월별 한번만 구매할수 있다는것 참고하세요.!

잠시후 문자로 위와같은 문자가 옵니다. 여기에는 쿠폰번호가 있으며 쿠폰은 별도로 등록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쿠폰등록은 문자내에 링크를 클릭하거나 맨처음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번호 입력하는곳이 있습니다. 거기에 입력하면 2천원쿠폰을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출처 : G마켓

이후 쿠폰을 적용하는 방법은 G마켓 앱에서 배달항목에 원하는 상점에서 메뉴를 골라 즉시주문을하여 구매시 내 쿠폰함을 눌러 쿠폰을 적용한다음 주문하시면 됩니다.!

2천원 할인쿠폰은 매달하는것 같은데 스마일클럽 멤버쉽을 가입하신분이라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사용하여서 혜택을 챙기시기 바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