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bank 체크카드 사용등록 하는방법 살펴보아요

veneto 2017. 11. 1. 20:33
반응형

지난번에 해외결제 가능한 visa 체크카드를 발급신청하여 드디어 받았습니다.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는 새로신청하여 배송받은경우 직접 수령했을땐 대부분 자동등록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직접 받지 못한경우 따로 카드 사용등록을 해줘야 해당카드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 [팁] - VISA체크카드 추천, K bank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형

이번에는 K bank 적립 체크카드를 사용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체크카드를 수령하여 개봉전 사진입니다. 체크카드가 안에 있기 때문에 본인외에 개봉시 형사처벌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오픈부분을 잡아 들어올려 개봉해봅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의 대해 자세한 설명이 들어있는 설명서가 있으니 카드사용전 꼭 읽어보세요.

내용은 상품 개요, 해외 이용안내, gs25편의점 atm/cd기 입출금, 이체 수수료 무료 등 카드혜택에대한 내용이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다른종이에는 체크카드와 사용 등록 안내, 기본 한도 안내가 있습니다. 기본 안내사항으로는 카드 수령 즉시 카드 뒷면 서명란에 본인자필로 서명하고, 인터넷 안전결제를 이용하려면 ISP서비스에 등록하고 온라인결제시 비씨카드로 선택하여 결제하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용등록안내를보면 ARS 1522-1155에 전화하여 등록하거나 케이뱅크 홈페이지, 케이뱅크에서 한곳에서 카드 수령 등록을 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케이뱅크 앱에서 사용등록을 해보겠습니다.

체크카드를 한번 살펴볼까요? 아무래도 OTP를 지원하는 카드이라서 그런지 카드가 두껍습니다. 물론 해외결제가능한 체크카드는 OTP기능을 사용할수는 없습니다.

카드 전면에는 카드 사용자 영문 이름과 POP CARD표시가 있는걸보니 GS25, 슈퍼마켓에서 팝카드 할인을 받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카드 뒷면에는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CVC번호가 적혀있습니다. 하단에는 GS포인트표시가 있어서 포인트카드를 겸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관련글 : [팁] - GS리테일 멤버쉽 팝카드 등록하기

그러면 카드를 사용 등록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케이뱅크 앱을통해 카드 등록을 할것입니다.

케이뱅크 앱을 실행하여 위쪽에 카드부분을 탭한다음 중간에 카드 사용 등록항목이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서 카드 번호 16자리와 카드 비밀번호 4자리, CVC, 유효기간을 입력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면 카드 사용 등록이 완료됩니다.! 정말 쉽죠?

2017년 9월 28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케이뱅크 visa 체크카드로 해외결제시 해외이용수수료가 무료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기간내에 꼭 체크카드를 활용하여서 이벤트를 적용받아 구입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