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체크카드 추천, K bank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형

veneto 2017. 10. 15. 20:24
반응형

해외가맹점에서 많이 지원하는 VISA카드가 하나 있었으면 좋을것 같은데 얼마전 비자카드가 유효기간이 만료되어서 재발급이 불가하여 다른카드를 찾아보았습니다. 신용카드중에 비자카드는 대부분 연회비를 받고 있어서 체크카드쪽에서 찾아봤습니다. 

https://goo.gl/KdKgNX

그러던중 K뱅크에서 해외결제 가능한 체크카드가 있어서 확인하고 바로 신청해보려고 좀더 알아보았습니다. 신청방법도 모바일 뱅크라 손쉽게 만들수 있었습니다. 해외결제 가능한 K bank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형을 같이 신청해봅시다.!

우선 K뱅크 체크카드를 신청하려면 K뱅크의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K뱅크 포인트 적립형 체크카드의 주요혜택을 살펴보면 국내, 외 가맹점에서 1% 케이뱅크 포인트 적립, GS25 할인, GS&POINT 적립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 [팁] - 비대면 계좌신청 하는 K뱅크 계좌만들어보기

이전글 참고하여 아직 K뱅크 계좌를 못만드신분들은 한번 만들어보세요.! 스마트폰 간편인증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합니다.

다음 신분증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선택하여 입력하거나 신분증 촬영으로 간편하게 입력할수도 있습니다.

다음 케이뱅크 카드의 약관을 동의를 해야합니다. 선택항목은 선택하지 않는걸 추천드립니다.

회원정보를 확인하고 영문명을 입력합니다.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할것이기에 여권이름이랑 동일하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다음 자택주소를 입력하고 결제계좌는 지난번 생성한 K뱅크 계좌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카드에 사용할 카드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여 설정합니다.

카드 수령지를 선택하고 부재 시 제 3자 수령동의여부를 선택합니다. 저는 동의를 선택했는데 동의를 선택하지 않으면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이후 이 체크카드를 만드는 목적인 해외 결제 기능을 선택합니다. VISA 또는 국내전용으로 선택할수 있는데 만약 OTP기능을 이용하시려면 국내전용을 선택해야합니다.

OTP는 카드 일체형, 카드 터치형을 선택할수 있는데 체크카드 자체에 OTP를 선택할수 있나보더라구요. 카드일체형은 발급비용이 10000원이네요. 보안 및 편리함에 좋을수도 있지만 배터리가 다 된다면 아마 재발급을 받아야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때는 다른곳에 OTP정보를 재등록해야하기에 이부분은 다른 후기를 확인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모바일카드를 신청할수도 있습니다. 직장정보는 굳이 입력하지 않아도 상관없는것 같네요. 확인을 누르면 체크카드신청이 완료됩니다. 보통 휴일을 제외하고 3~4일안에 받아볼수 있을것 같네요.

이렇게 해외결제 가능한 VISA 체크카드를 발급받아봤는데 비싼 연회비를 선택해야만 사용할수 있던 VISA카드를 연회비없이 발급받을수 있어서 해외결제가 필요하신분들 K뱅크에서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를 발급받아보세요.~!

관련글 : [팁] - K bank 체크카드 사용등록 하는방법 살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