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vers(그루버스) 3일 고음질음원(MQS)스트리밍 무료체험

veneto 2017. 10. 26. 23:03
반응형

고음질 음악을 들어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고음질 음원(MQS)을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형식의 판매하는 groovers(그루버스)에서 3일동안 무료로 체험할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별도의 조건은 없으며 회원이라면 1분정도면 바로 체험할수 있고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회원가입후 체험이 가능합니다.

http://www.groovers.kr/main

3Days Membership이라는 이름의 이벤트는 평소에 고음질 음원을 들어보고 싶지만 가격이 비싸 접해보지 못하셨던분들에게 좋은 체험의 기회인것 같습니다. 

MQS(Mastering Quality Sound/24bit 44-192kHz)라는 고음질음원은 일반 음원파일에비해 10배이상의 용량차이를 보이며 손실압축인 mp3파일에비해 더 생생하게 들을수 있는 고음질 음원파일입니다.

그루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무료 체험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적용되며 웹사이트 및 그루버스 앱을통해 스트리밍으로 고음질 음원을 들어볼수 있습니다. 

pc에서는 그루버스플레이어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아 스트리밍을 즐길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음원파일 용량이 꽤나 많기 때문에 고음질 음원을 스트리밍으로 들으실때 데이터에 주의하셔야 하는점 참고하세요.!

참고로 그루버스의 MQS 1개월 슬림 이용권(전곡 스트리밍 이용권)가격은 30일이 15000원(정기결제기준)정도 합니다. 가격이 꽤나 높기 때문에 망설이셨던분들은 이번 무료체험에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