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결제수단 추가하기!

veneto 2017. 10. 17. 20:30
반응형

구글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하시는분들 대부분 휴대폰결제로 하셔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앱을 구매하실텐데 하지만 소액결제를 차단하신분들은 별도의 카드를 결제수단을 추가하여 사용해야 유료 앱,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수단 추가를 함께 해봅시다.!

https://play.google.com/store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좌측에 계정을 클릭합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도 UI만 다를뿐 이름은 같기 때문에 이름만 따라오시면 쉽게 결제수단 추가가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추가에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추가를 선택합니다.

관련글 : [팁] - VISA체크카드 추천, K bank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형

결제 수단 추가 가능한 카드종류가 정해져 있습니다. Visa(비자), Mastercard(마스터카드), American Express(아메리칸 익스프레스), JCB만 등록할수 있습니다. 대부분 해외결제가능한 카드들이죠? 

해당브랜드를 지원한다면 카드 앞쪽에 위와같은 브랜드 이미지가 인쇄되어 있을겁니다. 만약 지원하는 카드가 없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입력 방법은 카드번호 16자리와 카드 유효기간(월/연도), CVC번호는 카드 뒷면 서명란쪽에 3자리 숫자가 있습니다. 이렇게 카드 정볼르 입력후 저장을 클릭하면 유효한 카드인지 확인하기 위해 1달러가 가결제됩니다. 정상승인후 다시 환불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정상적으로 결제 수단이 추가되었다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이름은 카드에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

이렇게 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 수단을 추가해보았는데 지원하는 카드만 있다면 1~2분내외로 쉽게 등록할수 있으니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지 못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