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avast 사용하는분들은 이번 업데이트 주의하세요.

veneto 2017. 2. 9. 23:48
반응형

어베스트 코리아 블로그에서는 이번 어베스트 프로그램 업데이트12.3.2280에서 17.1.2286으로 업데이트 되었는데 업데이트버전이 응용프로그램간에 충돌이 발생한다고합니다.

어베스트 코리아 블로그 : http://blog.avastkorea.com/1151

일부 특정 프로그램이 무슨 프로그램인지는 모르겠지만 충돌이 발생하여 실행불가하다고 합니다. 어베스트 코리아 블로그에서는 이미 업데이트를 하셔서 불편함을 느끼시는 사용자분들에게 구버전 설치파일과 레지스트리청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수 있게 표시해두었습니다. 업데이트로 불편하시다면 삭제후 레지스트리 청소와 구버전을 설치하세요.

아직 업데이트 하지 않으셨다면 2~3주후 업데이트를 하시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저도 업데이트 알림이 와있었지만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거든요.

위의 스크린샷에 나와있듯이 업데이트를 할수있는데 자동업데이트인데도 업데이트를 아직 안했네요.. 다행입니다. 자동업데이트이신분들은 설정 업데이트항목에 프로그램부분 설정을 클릭하면 옵션을 볼수 있습니다. 수동업데이트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것이 바뀌지만 첫 업데이트부터 이런 문제가 발생하다니.. 다음 갱신때는 다른 백신으로 가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