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중문의 흑돼지 뼈등심 돈가스, 몸냥식탁

veneto 2021. 11. 5. 01:34
반응형

제주도 2일차 두번째로 먹는 제주도 음식입니다.ㅎㅎ 어쩌다보니 1일차에도 흑돼지, 2일차에도 흑돼지네요.ㅎㅎ;; 제주 중문쪽에 위치한 몸냥식탁이라는곳인데 성산일출봉쪽에서는 한시간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 원래 제주도 연돈을 예약하려고 했지만 실패...

여기가 아마 이중섭거리가 앞이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주변에 빈곳에 아무대나... 해야합니다..

내부는 널널하네요. 저는 혼자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큰 자리에 혼자... 앉았습니다..;;ㅎㅎ

메뉴는 돈가스와 우동으로 나뉘어져있고 원래 등심을 먹으려고 햇는데 뼈 등심에 몸냥식탁의 시그니처라고 써있는걸 보니까 이거 안먹고는 못배기겠더라구요..;; 그래서 뼈 등심으로 주문했습니다.

와우... 검은색 돈가스네요..;; 오징어 먹물로 만든 튀김옷이라고 합니다. 뼈 등심 돈가스는 흑돼지가 아닌 그냥 일반 백돼지라고 합니다.하하 흑돼지인줄... 비주얼 쇼크지만 장국에 샐러드, 반찬, 소스 4종이 나옵니다.

자세히보면 고기 질감이 참 탄탄하게 육즙가득하게 나와있는게 참 맛있어보였습니다. 어째 튀김옷이랑 고기랑 단단하게 붙어있어서 식감이 좋던지..

그 뼈 등심부위 뼈? 부분입니다...ㅎㅎ 뭔가 산적같이 잡고 뜯어먹어야할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우스터 돈가스 소스에 겨자,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요즘 돈가스집들 트러플 오일 있는곳이 많은데 다음에 추가해주셨으면 좋겠네요.ㅎㅎ

고기들을 옆으로 돌려보았습니다. 지방부위가 좀 많은것 같아요. 다른 후기를보면 지방이 많아서 느끼했었다는분들이 많으셨는데 저처럼 일식 카츠집들의 특로스같은 부위를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홀그레인 머스타드와 같이 먹어본적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먹을만 하더라구요.ㅎㅎ 소금도 그렇고 겨자도 그렇고 단단한 고기 질감이 참 맛있게 잘 먹은것 같아요. 검은색이지만 먹어보면 일반적인 튀김옷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뼈쪽의 부위도 약간의 살을 통째로 튀겨버린것인데 재밌네요..ㅎㅎ 숯불갈비들 먹다보면 나오는 뼈를 뜯어먹는 느낌이랄까요. 거기에 튀김옷이 있으니 신기합니다.ㅋㅋ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