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일상2019. 11. 11. 21:24
반응형

집 근처에 버거킹이 있는데.. 그 동안 요기요에서 배달이 안되었는데 어느순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최근에 나왔던 메가 몬스터 X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버거킹 몬스터 시리즈들은 두껍기도 하고 진짜 하나 먹으면 배부른 그런 버거죠.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가 들어있어서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요. 하지만 많이 들어간만큼 칼로리도 어마어마합니다. 단품기준 1420kcal입니다..ㄷㄷ.. 가격은 저는 세트로 주문해서 12900원입니다. 배달로 주문하면 매장에서 먹는 가격보다 비싼것 같더라구요.

반을 갈라보았는데 처음에는 몰랐죠. 한입 먹어보고.. 음? 불고기소스맛만 엄청 진하네..라고 생각하고 뭔가 이상해서 버거킹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역시나.. 이상했던게 맞았습니다.

버거킹 사진을 보면 통다리살 치킨패티와 해쉬브라운, 디아블로 소스에 소고기 패티가 들어가죠. 제가 받은건 치킨패티가 빠지고 디아블로 소스도 없어서 불고기 소스맛만 진하게 난겁니다.

전화를 했는데 전화를 받지도 않아서 한 20분동안 전화한것 같아요. 전화해서 치킨패티가 빠져서 왔다라고하니까 얼른 다시 만들어서 보낼생각은 안하고 누구를 부르더니 그 사람한테 이거 너가 만들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

아니 음식을 잘못 만들었으면 얼른 다시 만들어서 보내던가 뭐 사진을 찍어서 보내달라고 하던가 해야지 "왜 너가 만들었니 내가 안만들었는데" 따지고 있는지 참..ㅋㅋ 아무튼 버거 다시 만들어준다길래 한 20분 기다려서 받았습니다.

새로 온 메가 몬스터 X는 포장된 크기부터 엄청 컸습니다. 역시 아까것은..;


반 갈라보니 역시 엄청 푸짐합니다. 통다리살 치킨패티, 해쉬브라운, 소고기 패티까지 진짜 한입에 다 넣을수 없을정도로 두꺼웠어요. 한입 먹어보면 탱탱한 치킨패티에 고소한 해쉬브라운, 부드러운 식감의 버거 번과 소고기 패티 몬스터 시리즈 버거이다보니 디아블로 소스가 들어가지만 불고기 소스가 별도로 들어가서 이 버거만의 특징도 잘 살린것 같아요.

디아블로 소스가 살짝 매콤해서 느끼한걸 잘 잡아주기에 몬스터 시리즈 버거가 참 맛난것 같아요. 지난번에 먹었었던 통다리살 치킨 버거보다 여기에 들어간 치킨 패티와 비슷하지만... 다행히 메인 패티는 아니라서 크기 중요한건 아닌것 같습니다.ㅎㅎ 다음에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11.11 21:34 신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용 ^^

    • 프로필 사진
      2019.11.14 17:47 신고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9.11.12 14:24 신고

    정말 메가라는 말이 어울리는 버거네요 ㅋㅋㅋ 대단한 비주얼이네요.

    • 프로필 사진
      2019.11.14 17:47 신고

      네 엄청 큰 버거였습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9.11.12 17:10 신고

    엉터리로 안든것을 드실뻔 했네요

    • 프로필 사진
      2019.11.14 17:47 신고

      그러니까요..ㅠㅠ 진짜 먹어보고 이게 뭔가 싶었어요.;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