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의 다양한 채널을 한달동안 무료로 볼수있는 티빙 1개월 무료 이벤트!

veneto 2019. 10. 26. 21:35
반응형

제가 웨이브(구 pooq)을 사용중인데 항상 아쉬운게 있어요. 바로 tvn에 재밌는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이게 웨이브로는 볼수없어서 정말 아쉽습니다. 넷플릭스에도 있지만 cj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티빙을 1개월 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평소 가입할까말까 고민되었던분들은 무료로 1개월 써보고 결정하기 딱 좋을듯 합니다.

http://www.tving.com/event/2019newtving

오늘의 노느법 티빙! 이라고되어있습니다..ㅎㅎ 티빙에서 제일 부러운건 tvn채널인데 tvn드라마는 정말 재밌는게 많죠. 나의 아저씨도 있고 호텔 델루나도 있고요.ㅎㅎ

기존 휴면 회원이었거나 신규 회원일경우 티빙 무제한 1개월을 증정, 기존 티빙 회원은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앱에서 쿠폰을 받아 체험할수 있으니 고민중이시라면 좋을것 같습니다.

티빙 이용권은 cj one 회원은 5900원에다가 1080 FHD화질을 지원하는 이용권은 무제한 플러스로  cj one회원은 9900원에 이용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이거 웨이브랑 같이 사용하면 한달에 20000만원이 넘어서 좀 부담이 있어서 저는 아직 고민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