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먹을수록 알싸한 KFC 치킨 핫 칠리씨 치킨 1+1 치킨나이트 후기

veneto 2019. 10. 11. 21:57
반응형

지난번에 밖에있다가 오는길에 KFC에 잠깐들렀습니다. 그거 아시나요?ㅎㅎ KFC는 밤 9시부터영업 종료시까지 치킨 단품을 1+1으로 판매합니다.! 그래서 저번부터 새로나온 치킨인 핫 칠리씨라는 치킨을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ㅎㅎ

오감을 자극하는 감칠맛으로 시작해 고추씨의 화끈함을 보여준다는 핫 칠리씨 치킨!! 매운거 못먹어서 안먹을까 했는데 잘산것 같네요.ㅎㅎ 치킨 나이트는 핫 칠리씨뿐만아니라 핫크리스피, 오리지널, 블랙라벨, 갓양념치킨도 가능합니다.

핫 칠리씨 치킨은 한조각에 2900원이지만 밤 9시가 넘어가면 치킨나이트라고 1+1으로 2조각에 2900원입니다.ㅎㅎ


열어보니 워.. 새빨간게 알싸한 향도 확 나고 매워보이더라구요. 저는 닭날개부분하고 다리부분을 줬네요.ㅎㅎ 부위는 선택이 불가능하다고 하는것 같은데 맨날 그냥 받아오기만해서 잘 모르겠군요..;

아무튼 먹기전부터 확 들어오는 알싸한 향에 한입 먹어보면 바삭한 겉면.. 그리고 입안 가득 퍼지는 알싸한 맛.. 그 매운 고추들 먹으면 나는 맛 그런맛이 화악 퍼집니다. 하지만 매운건 그다지 없어서 매운거 못먹는 저도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ㅎㅎ 뭐 kfc치킨들은 기본 치킨에 양념만 다른것도 같아요. 저번에 갓 양념치킨도 먹어보면 양념만 다르지 기본 치킨맛은 동일했거든요.

그래도 3000원에서 100원 빠진 2900원에 2조각을 먹을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요즘 치킨은 반마리씩도 안팔고 무조건 한마리씩 팔다보니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에 이런 KFC에서 조각으로 먹는것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딱 좋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