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투어 콘서트 광주 티켓팅 정보 및 후기

veneto 2019. 10. 4. 22:37
반응형

후... 지난 11주년 팬미팅 티켓팅은 인터파크에서 진행되었고 콘서트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멜론티켓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투어콘서트 첫번째 지역인 광주광역시의 11월 2일, 3일 티켓팅이 진행되었는데요. 양일 콘서트인데다가 지방이라 방심을 한건지 하.. 겨우겨우 예매하긴 했는데 일반예매를 다시한번 노려야할것 같네요.

아이유 투어 콘서트의 첫번째 지역인 광주는 작년처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에서 이틀동안 진행됩니다. 11월 2일부터 3일까지요.!!

티켓이 프리미엄이 붙어서 이제는 많은 좌석을 현장수령으로 변경했더군요. 앞쪽 플로어 좌석인 가, 나, 다, 라 구역은 처음부터 끝까지 현장수령이고 그 뒷쪽 플로어 좌석들은 1열부터 4열까지 현장수령입니다. 2층또한 앞쪽구역들은 다 현장수령이고요.

좌석정보는 작년과 같은것 같아요. 실제로는 예매할때 보면 3층구역들은 무대쪽으로 한구역씩 더 자리를 만들어두었네요. 작년에 저는 아구역 중간 통로쪽에 취소표를 얻어서 갔었는데 그 자리 정말 최악.. 편차가 하나도 없기에 이번에는 앞쪽 플로어 10열이내 좌석 아니면 2층으로 가기로 했었죠.

하지만 삐끗하는바람에 1200명이라는 대기열을 봐버렸습니다..-_- 하.. 진짜 똥손.. 그래서 어찌어찌 봤는데 앞쪽 플로어 좌석들은 이미 다 털렸고 뒷쪽 좌석을 우선 예매해두었는데.. 아무래도 자리가 너무 구려요.. 취소표가 계속 나오길래 과감히 2개를 다 취소해버립니다.

여차저차해서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라구역 4열하나와 2층 정면자리를 얻었어요. 원래 나, 다구역 15열이내로 취소표를 노릴려고 했는데 하..이
똥손,.ㅋㅋ 새로고침하다가 자리를 보고도 새로고침하고 있네요.. 이거 취소표 노려보신분은 무슨이야기인지 아실듯요.ㅎㅎㅎㅎㅎㅎ

차라리 구린 20열 뒷쪽보다 토요일은 4열이나 일요일은 2층에서 보자..라고 생각하고 2층을 예매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기회는 있죠. 일반예매는 1인당 회차별 2매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자리들을 잡아두고 더 좋은자리를 얻으면 취소하고 이렇게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 포기는 이릅니다.ㅎㅎ 작년에 참 재밌게 즐기다 갔었는데 올해도 가능만 하다면 국내 올콘을 해보고 싶네요.!!

관련글 : [아이유]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광주! 출퇴근길보고 콘서트보고!

[아이유] - 아이유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일반예매 후기, 신분상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