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일반예매 후기, 신분상승!!

veneto 2019. 10. 7. 21:54
반응형

오늘 8시 아이유 전국투어 콘서트의 광주 콘서트 일반예매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팬클럽 선예매에서 라구역 4열과 2층 중간을 예매했었는데요 이번에 자리 업그레이드할려고 또 참여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모두 매진되었습니다.ㄷㄷ 약 6천석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간간히 취소표가 나오는것 제외하면 정말 매진이에요. 일반예매 시작하고 한 5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저는 자리 업그레이드에 성공! 토요일은 어차피 4열이라 더 안좋은 일요일 콘서트의 자리를 노렸는데요.! 2층 중앙에서 가구역 9열로 신분상승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게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이게 어딘가요.ㅠㅠ

정말 웃기게도 토요일은 오른쪽 일요일은 왼쪽 사이드에서만 보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광주에 숙소도 잡아두었고 이제는 날이 오기만 기다리면 될것 같아요. 참 내일은 인천 콘서트의 선예매가 있는날.. 어째 매일 콘서트 예매해서 심장떨려 죽겠습니다..;;ㅎㅎㅎㅎ

관련글 : [아이유] - 아이유 투어 콘서트 광주 티켓팅 정보 및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