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새롭게 바뀐 평택 미스리 햄버거 불고기 스폐셜 세트 후기

veneto 2019. 10. 1. 10:10
반응형

오랜만에 평택쪽에 갔는데 송탄하면 미스리 햄버거죠!라며 미스리 햄버거로 찾아가려 하는데 어.. 이사갔나봅니다. 주소가 이전과 다르더라구요. 어쨌든 바뀐 주소로 다시 찾아갔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요즘은 보기 힘든 수제버거, 미스리버거

미쓰리버거 앞에 바로 공영주차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주차했는데 이게 1시간 30분 이내에는 무료네요..;ㅎㅎㅎㅎㅎㅎ 주차장이 그리 크지는 않는데 2층으로 올라가서 차를 돌릴려면 좀 빡세요.. 엥간하면 1층에 주차하시는게 좋습니다.

새롭게 옮긴지는 1년정도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이전에는 공영주차장도 걸어서 은근 갔어야 했는데 이번에 장소는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참 좋네요.

내부도 이전보다 훨씬 더 커졌고 깔끔해졌습니다.ㅎㅎ

메뉴들도 보기 좋게 이쁘게 잘정리되었군요. 이번에는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그냥 무난하게 불고기버거에 스폐셜로 할까 그냥 버거로 할까 고민하다가 스폐셜로 세트까지...;;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먹을때쯤 아.. 저번에 왔을때 많아서 그냥 먹었었던 기억이 났었는데.. 양이 정말 많거든요. 스폐셜은 주요 재료들이 더 들어가서 2.5배정도 많아진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음료는 옆 자판기에서 1500원짜리 아무거나 가져가라고 하시네요..ㅎㅎ

불고기 스폐셜 버거에 세트까지 총 13000원입니다.. 참고로 2명이서 오신다면 세트는 하나만, 음료는 따로 주문하는게 이득입니다.

음식이 나올때까지 좀 둘러봤는데 이제 옛날 그 매장은 사진으로만 남은것 같아서 살짝은 아쉽네요.ㅎㅎ

주방은 훤히 다 보이게 오픈형 주방으로 만들어두셨습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불고기 스폐셜버거와 세트인 감자튀김, 너겟2개, 고추맛 만두입니다.ㅎㅎ 센스있게 비닐장갑도 주셨네요.

보세요. 이 엄청난 양을.. 이게 반쪽입니다....;;; 아.. 그냥으로 주문했어야 했는데..ㅠㅠ 구성은 양배추와 사이에 빵, 햄, 치즈, 달걀후라이, 소시지 패티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구성으로보면 옛날스타일 햄버거라고 생각하면 딱 맞아요.  불고기맛 소스가 별도로 있는데 만약 이 소스말고 케찹이 양배추와 버무려져있으면 더 옛날 햄버거가 될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감자튀김과 너겟2개, 고추만 만두가 한 구성입니다. 예전에는 오징어링인가 그런것도 줬던것 같은데 이제는 이렇게 딱 정해진것 같아요.

이렇게 새롭게 옮긴 평택 미스리 햄버거에 가보았는데요. 이전 가게와는 달리 완전히 깔끔하게 바뀌고 주차도 간편해져서 방문하기 더욱 쉬워진것 같습니다. 버거는 뭐 예전과 동일하고요.ㅎㅎ 양은 겁나 많으니 세트는 진짜 한번 고민하시고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