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25번째 생일 기념 컵홀더 투어 후기

veneto 2019. 9. 15. 22:40
반응형

볼빨간사춘기가 최근에 새로운 앨범도 내고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그 전에 이번달 바로 어제 190914로 25살이 된 안지영의 컵홀더 이벤트가 진행되었네요. 공식 팬카페는 아니고 팬덤중 하나인 네이버 볼터치에서 진행했는데 홍대쪽 3곳에서 진행하시더라구요. 겸사겸사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ㅎㅎ 먼저 준비해주신거 감사합니다.

이번 컵홀더 이벤트는 카페 쇼파르, 19티 상수역점, 카페 언플러그드로 3곳인데 다 마포구에 있는곳이에요. 홍대 근처라 제일 가까운 19티 상수역점에 먼저 가봤어요.

19티 상수역점은 상수역 2번출구에서 위로 조금만 걸어가면 보입니다. 건물 뒷쪽으로 2~3대정도의 주차공간도 있긴 하더라구요.

카페 입구에는 안지영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문구가 있네요.ㅎㅎ 참고로 19티 상수역점은 오늘이 마지막이라 더이상 컵홀더를 받을수는 없습니다.ㅠ

카페 내부는 그리 큰곳이 아니였고 한쪽에 사진들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ㅎㅎ 컵홀더와 포토카드는 2종류로 음료당 하나씩 주셨네요.

지난번 콘서트에서 포토타임때 사진이네요.ㅋㅋㅋ  포즈가 참 인상적이었던 포토타임이었습니다.

두번째로 온곳은 카페 쇼파르.. 볼빨간사춘기의 쇼파르 뮤직에서 운영하는건지 이름이 쇼파르가 들어가있어요. 아마 맞는것도 같습니다. 카페 쇼파르에서는 월요일까지 컵홀더와 스티커를 받을수 있어요.

카페 쇼파르에서는 시간을 정해놓고 공연도 하나봐요. 입장권을 구입하면 음료와 선착순 자유석으로 공연을 볼수도 있는것 같아요. 처음왔는데 이런 카페 좋네요.ㅎㅎ

다양한 앨범이 전시되어있는데 볼빨간사춘기들 앨범도 다 있더라구요. 저는 다 있어서 패스.. 직접 구입도 가능한가봅니다.

카페 쇼파르에서는 스티커를 하나씩 2개 주셨네요.ㅎㅎ 컵홀더는 아까 못받았던 컵홀더로 받았습니다. 이렇게 안지영 25번째 생일기념 컵홀더 투어를 간단하게 스윽 해봤는데요. 한곳이 더 있긴하지만.. 시간이 너무 늦어서 더 못돌았습니다.ㅠㅠ 카페 쇼파르갔다가 저녁먹고 집에오니 벌써 9시가 넘어서... 이럴때마다 서울살고 싶은 마음이 아주 엄청 듭니다..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