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싸이버거와 치파오 치킨!, 맘스터치에 혼닭 세트한번 먹어봤습니다!

veneto 2019. 9. 24. 22:03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맘스터치에 가봤는데요.! 뭘먹을까 하다가 요즘 새로나온거 없나 보니까 이전에 안보이던 세트구성들이 보이더라구요. 예전부터 이런 구성이 나왔으면 했는데 이제 나왔군요.!

버거팩이랑 혼닭 세트, 커플 세트, 오리지널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나왔습니다. 맘스터치하면 치킨이다보니 치킨과 버거의 조합인 세트가 혼닭 세트로 나와서 바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ㅎㅎ

구성은 싸이버거와 치파오 싱글사이즈, 음료한잔입니다. 가격이 8500원이긴하지만 버거와 치킨을 적당한 양으로 즐길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는것 같아요. 대신 감자튀김은 안나오지만요.ㅎㅎ

싸이버거야 뭐 맘스터치의 대표 치킨버거 아니겠습니까..ㅎㅎ 제가 주문했을때 재고가 없었는지 아주 따끈따끈한 버거로 주었더라구요. 김이 펄펄나서 식혀먹어야할정도.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그 다음으로 감자튀김 대신 구성된 메뉴인 치파오 싱글사이즈입니다. 치파오 치킨은 그 이전부터 있던걸로 아는데 적은사이즈로 들어가있어줘서 딱 좋은것 같아요. 치파오 치킨은 처음 먹어봤는데 겉이 정말 바삭바삭한게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는것이 없었습니다. 느끼할수도 있는 치킨에 그걸 중화시켜주는 사천식 소스가 아주 맛나게 먹었던것 같아요.

이렇게 맘스터치에서 혼닭 세트로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맘스터치의 대표격 메뉴인 싸이버거와 사천식 소스로 만든 치파오 치킨의 조합으로 느끼하지않고 맛나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아직 못드셔보셨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