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견과류가 많은 스타벅스 오텀 1 신메뉴 리얼 피칸 타르트 후기!

veneto 2019. 9. 11. 13:47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스타벅스에가서 못먹었던 신메뉴인 리얼 피칸 타르트를 먹었습니다. 칼로리가 높아서 나중에 먹을려고 뒀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ㅎㅎ

스타벅스 신메뉴인 리얼 피칸 타르트와 음료는 오늘의 커피로 주문했는데 오늘의 커피가 새로나온 원두로 내린거라 이걸로 주문했네요.ㅎㅎ 저기 보이는 스티커는 특정일에 개인컵을 사용하면 주는 스티커입니다.

이름 그대로 리얼 피칸 타르트처럼 호두와 캐슈넛이 풍성하게 올라가있어요. 중간에는 스타벅스 초콜릿이 있는데 저건 타르트나 케이크에는 다 있는것 같아요.ㅎㅎ

스터벅스 홈페이지에보면 고소한 피칸과 캐슈넛을 듬뿍 올려 구운 가을에 어울리는 타르트라고 합니다. 여기서 주목할건 다른게 아니고 칼로리.....;; 135g인데 칼로리가  880kcal입니다..;;;;;; 가격은 5900원이에요.

한입 먹어보니 피칸이 상당히 단단해요. 물엿을 넣어 굳힌느낌이 들정도로요..ㅎㅎ 씹을때 고소한맛이 좋고 아랫부분 타르트도 부드러웠습니다.

이름처럼 타르트기 때문에 고소한 견과류와 타르트의 조합이 좋은듯해요. 엄청 달지는 않기 때문에 살짝 달달한 음료랑 같이 드시면 딱일듯 합니다.ㅎㅎ 가격이랑 칼로리만 아니면 정말 먹을만한 디저트인것 같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