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어렵게 구한 스타벅스 20주년 스페셜 자개 카드 개봉기!

veneto 2019. 7. 19. 22:25
반응형

지난 7월 16일 스타벅스 20주년 신메뉴들과 20주년 스페셜 카드도 같이 출시되었는데요.! 15일날에 16일 아침일찍가서 꼭 스페셜카드를 사겠다고!! 다짐하고 잤었죠.. 하지만 늦잠을 자서 스타벅스에 들릴 시간도 없이 바로 출근을 해버렸습니다.;;;ㅜㅜ 퇴근후 바로 스타벅스로가서 20주년 스페셜 카드가 있는지 물어보니 다 나갔다고 합니다.;;;;; 커뮤니티보니 매장당 10개정도씩만 들어온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이번 20주년 기념으로 MD도 나오고 그냥가기는 아쉬워서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과 볼케이노 샷 케이크를 먹고 집으로 출발했습니다......ㅠㅠ

관련글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볼케이노 샷 케이크,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 후기

집에 도착해서는 뭔가 아쉬워서.. 2개의 매장에 더 갔지만 역시 품절... 아는분이 몇개 쟁여놓으셨다고해서 부탁부탁해서 저도 하나 얻게되었어요.ㅎㅎ

오.. 영롱한 박스를 보세요..오.. 박스 겉면에는 별도로 종이가 있는데 이 종이는 카드번호가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매장에서 미리 등록을 해왔습니다.

뒷면에는 스타벅스 20주년 스페셜 카드라고 되어있고 취급시 유의사항이 있었습니다. 이번 20주년 카드가 실금이 가있는 불량들이 은근 있었다고 하네요....;;;; 다행히 저는 실금은 없었어요. 아 맞다 카드는 일반 스타벅스 카드와 달리 구매해야하는 카드이며 카드 가격은 2만원이고 카드 최초 충전은 5만원으로 어차피 5만원은 자신이 다시 사용할수 있기에 실질적인 카드의 금액은 2만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크....... 멋저부러요. 이거 사겠다고 퇴근하고 한시간동안 싸돌아다닌거 생각하면........

박스를 열어보면 스타벅스 20주년 SPECIAL 카드 출시라고 되어있고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터치결제 방식의 20주년 스페셜 카드라고 하네요. 한국의 전통 공예 기법인 자개공예를 활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국내 최초 출시라는 이름에 걸맞는 나름의 의미있는 카드라고 보면 될것 같아요.

종이 밑에는 오.. 영롱한 스타벅스 20주년 스페셜카드가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포장이 20주년 기념으로 나왔다고해도 될것 같아요.

카드는 나름 두께가 있어요. 자개 공예라는게 조개껍데기로 만드는건가봐요. 보는 시야에 따라서 색이 조금씩 바뀌네요. 그리고 저 안에는 결제를 위한 칩이 있을텐데 충격을 주면 망가지는거 아닌가.. 생각됩니다. 물론 겉면의 자개도 금갈것 같고요.;

뒷면에는 대문짝으로 20주년이라고 되어있어요. 스타벅스 코리아가 따로 적혀있으니 이 카드는 우리나라 전용의 카드라는걸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20주년 카드를 등록하기 위한 카드번호와 일련번호가 적힌 종이가 있는데 아직 등록을 안하셨다면 이 카드를 잃어버릴시 등록을 못하기에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참고로 저 일련번호는 매장에서 직접 등록시 벗기지 않고도 등록이 가능해요.

비닐을 벗겨보니 더 영롱합니다. 흠집날까봐 다시 비닐을 붙여두었습니다.

저는 차키에 연결해두려고 하는데 금액이 5만원 충전되어있다보니 금액을 먼저 다 소진후 차키랑 같이 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