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볼케이노 샷 케이크,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 후기

veneto 2019. 7. 16. 22:25
반응형

올해로 스타벅스 코리아는 20주년을 맞이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20주년으로 신메뉴인 별다방 아이스 티,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이 출시되었고 다양한 푸드도 같이 출시되었습니다.

신메뉴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 별다방 아이스 티입니다. 스타벅스 더블 샷은 메뉴판에 없는 메뉴로 알고 있는분들만 주문하는 메뉴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푸드인 초콜릿 데블스 케이크, 크레이프 치즈 케이크, 치킨 루꼴라 샌드위치, 초콜릿 크런치 볼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과 20주년 기념으로 추억의 스타벅스 메뉴인 볼케이노 샷 케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볼케이노 샷 케이크는 스타벅스 추억의 메뉴 중 하나이며 20주년 기념으로 기간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초콜릿 케이크에 에스프레소 샷을 넣고 휘핑크림과 초콜릿 드리즐로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이 메뉴는 포장 및 DT에서 수령할수 없고 매장에서만 먹을수 있다고해서 퇴근하고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과 볼케이노 샷 케이크입니다.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은 가격이 5600원이며 사이즈는 단일사이즈인 7oz만 제공합니다. 에스프레소 2샷과 우유와 크림의 조합인 하프앤하프에 얼그레이 티백으로 우린것을 잘 섞어서 나온 메뉴입니다. 더블 샷이 에스프레소 2샷이라는 말뜻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작은양에 많은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카페인에 민감하신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양이 정말 작죠.?ㅎㅎ 스타벅스 더블샷은 기존에 판매하던 카라멜, 헤이즐넛,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이 있어요. 기존의 더블 샷 가격은 4800원인데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은 가격이 좀 비싸네요.

더블 샷에 들어가는 하프앤하프는 아메리카노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는데 이게 하도 많은 요청이 있어서 현재는 제공이 중단되었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기본적인맛은 다른 스타벅스 더블 샷과 비슷하며 특이한것으로는 얼그레이티맛이 약간은 봄느낌이나 꽃느낌같은 느낌은 나긴 합니다. 정말 꽃의 맛이 나는건 아니고요. 어느정도 그런 뉘앙스를 풍기고 있어서 기존의 음료에 질렸다면 한번 드셔볼만 합니다.ㅎㅎ

이제 살펴볼 볼케이노 샷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5700원이며 초콜릿 케이크에 휘핑, 초콜릿 드리즐을 주문과 동시에 만들고 마지막에 에스프레소 1샷을 뿌리더라구요. 아쉽게도 비주얼은 그렇게 좋지는 못합니다. 에스프레소를 붓기전이 비주얼이 좋은데 차라리 1샷을 별도로 제공했으면 어떨까 싶어요.

반을 갈라보았는데 초콜릿 케이크에 뭐가 있었는지 휘핑크림이 흘러내린건지 부드럽게 쭈욱 뭐가 나오는것 같았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진한 초콜릿맛에 진한 커피맛이 정말 강렬합니다. 게다가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도 맛이 강렬한데 볼케이노 샷 케이크도 맛이 강렬해서 정말 진하고 자극적이며 초콜릿 드리즐에 휘핑크림까지 아주 살찌는맛입니다. 아시죠? 살찌는맛은 정말 맛있다는것이에요.ㅎㅎㅎ

다 먹어갈때쯤 그릇에 국물만 많이 남았는데 아까 부었던 에스프레소 1샷중 절반넘게 버리는것같아 조금은 아쉽네요. 차라리 오목한 그릇에 제공했다면 다 먹고 마셔버릴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요즘 스타벅스 신메뉴가 안나와서 조금 아쉬웠었는데 지금 정말 많은 메뉴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요 몇일간 신메뉴소개가 계속 나올듯 합니다.ㅎ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다음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초콜릿 데블스 케이크, 별다방 아이스 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