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카페 무라노 컵홀더 이벤트 캔음료 배송판매 후기

veneto 2019. 5. 30. 22:18
반응형

지난 5월 16일 기준으로 지으니어스에서 진행한 컵홀더 이벤트가 재고가 조금 남았나봅니다. 남은 재고를 택배로 배송판매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냉큼 샀죠..ㅎㅎ 저는 그때 하나만 샀거든요.

이번에 구입할때 캔음료당 컵홀더 한개씩 제공하고 주문당 포토카드 2개를 증정하네요.

자몽을 제외하고 3개의 캔음료 모두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카페 무라노에서 판매한 가격과 동일하네요. 입금하고 몇일후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컵홀더가 엄청 남았는지 5개나 줬어요.;; 

다른분 후기보면 1번, 2번 컵홀더 섞어서 넣어던데 저는 홍대 지금 여기라는 카페에서 배포한 컵홀더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포토카드는 처음보는게 왔네요.!?

지으니어스에서 배포한 포토카드는 총 4종이었는데 중간에 재고부족으로 추가로 만들어서 총 6종인것 같아요. 어쩌다보니 모든 포토카드를 다 모았네요..ㅎㅎ

그리고 캔음료는 조금 달다는 느낌도 있는데 과일을 진짜 갈아넣어서 그런가 씹히는것 때문에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다 먹은 캔은 물로 깨끗히 씻어서 잘 말렸습니다. 이렇게 또 수집하는게 더 늘어났네요..ㅎㅎ

[아이유] - 0516 아이유 27번째 생일! 컵홀더 이벤트 첫번째, 카페 무라노

[아이유] - 930516 아이유 생일 카페투어 커피코코, 만렙커피, 카페 봄, 지금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