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0516 아이유 27번째 생일! 컵홀더 이벤트 첫번째, 카페 무라노

veneto 2019. 5. 11. 21:34
반응형

아이유의 생일이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생일때는 지하철 전광판 광고나 카페 컵홀더 광고같은걸 하는데요. 이번에 아이유 팬덤과 개인이 다양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번주에는 지으니어스라는 팬덤에서 오늘부터 하는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카페 무라노는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데요. 여기서는 컵홀더나 대관같은걸 같이 겸하고 있는곳인가봐요. 컵홀더 이벤트에서는 자주 하는곳인듯 합니다. 제가 사는곳에서 2시간..ㅠㅠ 어찌어찌가서 일찍 도착했습니다.

역시 아이유 27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장소인만큼 입구부터 샤방샤방해요..ㅎㅎ

카페 내부에는 스크린이 펼쳐져 있었고 거기에 아이유 관련 영상들이 재생되고 있었습니다. ㅎㅎ

출처 : 지으니어스

https://jieuninus.com/board/notice/24

지으니어스 공지에 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지으니어스에서는 두번의 컵홀더 이벤트가 진행되며 첫번째로 카페 무라노에서 캔음료가 메뉴로 준비되며 두번째로 홍대 지금여기라는 카페에서는 시그니처 음료가 준비된다고 하네요.

카페 무라노에서 기본 특전인 포토 카드 2종과 선착순인 투명 엽서 1매를 준다고 합니다. 카페 무라노에서 진행은 5월 11일부터 5월 16일까지라고하니 시간 있으신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카페에 들어가보니 어렸을때 사진과 다른 사진들이 붙어있었어요..ㅎㅎ 

아이유 캔음료 4종도 보입니다. 컵홀더는 1종만 있고 캔음료만 4종이라 모두 구입하시면 컵홀더도 4개 받으셔요..ㅎㅎ

캔음료는 한정수량이고 식사 주문시에는 공캔을 랜덤으로 주신다고 합니다.

캔음료는 나름 이름도 있어요.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청포도 에이드 - 푸르던

일분 일초가 달콤한 오렌지 에이드 - 금요일에 만나요

툭 웃음이 터지면 그건 레몬 에이드 - 마음

안녕? 오래 기다렸니 자몽 에이드 - 새신발

그러고보니까 다 노래 가사들이네요..ㅎㅎ

한쪽에는 캔음료에 있는 사진들이 있었습니다.

캔음료를 다 들고다닐수가 없어서..ㅠㅠ 하나만 샀습니다. 캔음료, 컵홀더, 포토카드 2장, 투명 엽서를 받았어요.! 받은거 간단하게 한번 살펴봅시다.

캔음료는 사진과 문구로 되어있습니다. "지은아, 우린 항상 네 편이야"올.. 멋져부러 문구 잘 뽑았네요.

컵홀더는 앞, 뒤로 다른사진으로 구성되어있고 문구도 들어가있습니다.

투명 엽서는 woony라는 분이 직접 그리신 팬아트로 되어있네요. 그럼 정말 잘그리시네요.. 와.. 현재 이 투명 엽서는 모두 소진되었다고 합니다.

2종의 포토카드.. 첫번째는 제주 커튼콜이네요. 두번째는 181019일 출국사진!!

영수증에도 써있는 꼼꼼함.. 지으니어스 정말 열일하네요. 땡큐 지으니어스..

다음주 주말에도 지으니어스말고도 트위터 개인분, 아이유 갤러리 개인분이 진행하시는곳도 있어서 바쁘겠네요. 서울에서 총 5개의 컵홀더를 받을수 있는데 하나만 더 있으면 이건 뭐 인피니티 스톤도 아니고..ㅋㅋ 다음주는 아침부터 여기저기 돌아다녀야해서 진짜 바쁘겠네요. 930516! 미리 아이유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다음글 : [아이유] - 930516 아이유 생일 카페투어 커피코코, 만렙커피, 카페 봄, 지금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