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나의 아저씨 감독판 블루레이 드디어 받았습니다 개봉기

veneto 2019. 5. 24. 23:22
반응형

나의 아저씨가 벌써 종영한지 1년이 지났네요. 나의 아저씨는 막 웃기고 그런 드라마는 아닌데 뭔가 보신 많은분들이 공감하고 느낀것들이 참 많은 드라마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참 인상깊게 본 드라마입니다. 인생드라마중 하나죠. 특히나 배우 이지은으로 나온 드라마중에 첫번째, 두번째는 최고다 이순신..

아무튼 5차 예약판매까지 돌입하여 이제 출시된 나의 아저씨 감독판 블루레이!! 다양한 모든 특전이 들어있는 구성으로 예판에참여하신분들만 가질수 있다는것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이제 같이 한번 살펴봅시다.

"같이 들으면서 보시면 더 좋아요"

나의 아저씨 감독판 블루레이는 2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대본집과 특전이 들어있는 박스와 하나는 블루레이와 화보집이들어있는 구성입니다.

박동훈과 이지안의 뒷모습으로 만든 바코드가 참 인상적이네요.ㅎㅎ

대본집이 들어있는 박스를 먼저 개봉했습니다. 박동훈과 이지안이 다녔었던 삼안건설의 목걸이와 에스빌물산이라는 이지안이 마지막쯔음에 회장님의 도움으로 다니는 회사이름이죠. 이 두종류의 스트랩을 만들었네요. 그리고 인화사진도 눈에 띄어요..ㅎㅎ

넘버링카드하고 이지안, 박동훈의 사원증과 케이스가 동봉되어있습니다. 참 저 넘버링카드의 번호로 다음 카페 나의아저씨에서 이벤트중이니 우수회원으로 등업하시고 응모해보세요.

인화사진은 총 7종으로 깨알구성으로 되어있네요.ㅎㅎ

대본집이 있는데 안에 내용은 올리기가 좀.. 그래서 잠깐 훓어보니 대사 하나하나 다 있어서 대본집이 이렇구나..라는걸 느꼈네요.ㅎㅎ 중간에는 친필사인이 동봉되어있어요.

저는 이선균님의 친필사인이들어있었습니다.(내심...ㅜ)

이제 블루레이 박스를 살펴봅시다. 디스크는 총 16개로 모두 블루레이 미디어로 되어있는데 디스크 8까지는 드라마로 디스크 9부터는 코멘터리, 메이킹영상들이 들어있습니다.

박스 겉에 띄지도 참 좋네요.ㅎㅎ 봉애역으로 나오신 손숙님과 지안이 달을 바라보는 뒷모습이.. 참 요즘 나의 아저씨 촬영장 투어를 하고있는데 인천, 서울쪽 대부분 돌때쯤 정리해서 올려보려고요..ㅎㅎ 저기 사진에 나온곳은 낙산공원입니다.

안에 내용물을 빼기 쉽게 끈이 있어서 쉽게 뺄수 있었습니다.

화보집과 나의 아저씨 드라마 본편, 특전영상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아쉽지만 화보집 내용을 공개할수 없어서 삭제했습니다.ㅜㅜ

이제 블루레이 디스크쪽도 살펴봅시다. 나의 아저씨 본편과 부가영상이 따로 분리되어있어요.

"잘 사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 되기 쉬워"

블루레이를 열면 나의 아저씨 명언이 적혀있어요.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고 디스크 하나당 2회분량의 본편 드라마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부가영상이 들어있는 디스크들.. 분량이 꽤 되어서 다 보려면 한참보겠네요. 불량 체크도 해야하니 받으신분들은 하나하나 다 재생해보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나의 아저씨 감독판 블루레이를 살펴보았는데요. 처음에는 비싼 가격에 살까 말까했는데 산게 정말 다행이었습니다.ㅎㅎ 이 인생드라마를 소장할수 있다는것 참 좋은것 같아요.

관련글 : [일상] - 나의 아저씨 ost 앨범이 도착했습니다 간단 개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