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까르보 불닭볶음면 왕교자버전, 삼양 까르보 불닭구운왕교자

veneto 2019. 5. 19. 20:40
반응형

편의점에 오랜만에 갔는데 간단하게 뭐 먹을거 없나.. 찾다가 삼양에서 나온 불닭 시리즈로 나온 까르보 불닭왕교자가 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ㅎㅎ

까르보 불닭구운왕교자의 가격은 3900원인가 그럴겁니다. 원래 불닭시리즈는 까르보 불닭볶음면만 먹어봤고 그것도 매워서 습-하 습-하..난리였었죠..ㅎㅎ 그래도 만두라서 조금 덜 매울까.. 해서 샀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이것도 맵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조리방법은 1000W 전자레인지 기준 1분 20초를 뚜껑열고 포장지를 뜯어 조리하라고 되어있습니다.

204g에 511kcal입니다. 나트륨, 지방, 포화지방 함량이 높아요. 슬프네요..ㅠㅠ 많이 먹고 싶습니다.

열어보니 비닐안에 왕교자 만두가 있었습니다. 만두는 딱 열어보고 뭔가 전자레인지 돌리면 흐물거릴것 같아 후라이팬에 데울까.. 했는데 그냥 전자레인지로 먼저 해보았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불닭 시리즈가 언제나 그렇듯 처음에는 안맵고 좀 매콤한정도였습니다. 교자안에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맛이 나는데 신기했습니다..ㅎㅎ 치즈맛도 났었지만 조금 애매한 맛이기도 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만큼 조금 눅눅해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팬으로 데워서 먹는게 제일 나을것 같아요.

3개 먹을때쯤 크.. 매운게 점점 올라와요. 습-하.. 다음에 후라이팬에 한번 더 먹어보려고 했는데 후..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