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맘스터치 신메뉴 뒤늦은 후기, 언빌리버블 버거 세트

veneto 2019. 5. 18. 18:06
반응형

지난 3월 말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요즘 맘스터치는 잘 안가요.. 뭐 때문인지 엄청 매운거 먹고난후 배아픈것처럼 아프더라구요. 아마 치킨 패티랑 저랑 안맞는것 같은데 신메뉴라니 한번 먹어봐야쥬..ㅎㅎ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는 통새우와 에그프라이, 부드러운 통 닭가슴살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더한 환상적인 조합의 대확행 버거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스리라차 소스는 매운맛이나는 소스인데.. 마요네즈를 더했나보군요. 맘스터치 통닭가슴살은 저는 이제 잘 안먹게 되더군요. 닭다리살로 해주면 안될까유.. 아무튼 버거는 칼로리가 608kcal로 세트의 경우 더 높겠죠..ㅎㅎ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단품은 5100원, 세트는 7000원입니다.

통새우살이 들어가있다고해서 매우 궁금했어요. 그런데 홈페이지랑 패티랑 에그프라이, 통새우살 순서가 다르네요. 이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한입 딱 물때 식감이 달라져서 어떤것부터 느껴지는게 다르기에 되도록 원래 레시피로 해주시지..ㅠ

한입 먹어보니 맘스터치 통 닭가슴살이야 뭐 그냥 그렇고 에그프라이와 저 통새우가 들어있는건 참 좋더라구요. 통새우도 그냥 들어있는게 아니고 튀김옷이 입혀져 있던데 이게 식감이 참 좋아요. 겉은 살짝 바삭한 느낌에 씹으면 통통 터져서 정말 갈아서 만든 새우버거만 먹다가 이런 통새우가 들어간거 먹으니 맛있습니다.ㅎㅎ

에그프라이도 반숙같은것보다 이렇게 완전히 익힌게 더 저는 좋고요. 홈페이지에는 반숙같아 보이긴 하지만요..;;ㅎㅎ 스리라차 소스가 들어갔다고 했는데 마요네즈랑 조합해서 그런가 맵지는 않았습니다.

이제 맘스터치는 햄버거 빵이랑 저 통 닭가슴살 패티를 조금 변경하면 정말 최고일것 같아요. 저 패티는 아무리 부드러워도 좀 퍽퍽한 편이라.. 확실히 치킨패티는 kfc것이 맛난것 같아요. 아 kfc도 닭가슴살 패티는 별로지만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