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감자튀김과 옥수수 디핑소스!, 또래오래 콘듀치킨 후기

veneto 2019. 5. 6. 11:18
반응형

또래오래에서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봤습니다. 콘듀치킨이라고 옥수수와 할라피뇨가 들어간 디핑소스에 감자튀김이 들어간 또래오래 콘듀치킨! 어떤 치킨인지 같이 살펴봅시다.

또래오래 콘듀치킨은 튀김옷에 시즈닝이 있어서 뿌링클같이 아주 단짠단짠하지는 않은 튀김옷에 감자튀김이 들어있고 거기에 콘듀 디핑소스를 찍어먹으면 느끼한맛도 잡아주는 몇 없는 맛난 치킨인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튀김옷에 시즈닝이 버무려져 있습니다. 감자튀김은 간이 심심하네요.ㅎㅎ

또래오래 콘듀치킨의 하이라이트! 콘듀 디핑소스입니다. 할라피뇨가 들어가있어서 맵단, 맵단을 느낄수 있어요.

치킨 한조각을 들고!! 디핑소스를 찍지 않고 먼저 먹어봤습니다. 시즈닝은 많이 버무려져있는게 아니라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을 가지고도 있네요.

이제 콘듀 디핑소스를 푸욱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콘듀 디핑소스는 어디서 먹어본맛 같았는데 그 콘소메맛 그런거 있죠.ㅎㅎ 그런 맛이에요. 거기에 할라피뇨가 씹히면서 매콤한맛도 나요. 느끼함을 잡아줄정도라 아이들이 먹을정도는 될듯 합니다.

참 치킨이 작게 조각조각 나있어서 먹기는 좋았지만 자잘한 뼛조각이 있더라구요.; 이거 드실때 조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 날아갈뻔했어요..ㅠㅠ

아무튼 또래오래 콘듀치킨!! 맨날 양념, 후라이드만 먹다가 또는 뿌링클같은 치킨이 너무 자극적이여서 싫었다면 이 치킨 한번 드셔볼만 할겁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