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롯데리아에서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바로 DOUBLE X2라고 하는데요.! 순쇠고기 패티를 하나 말고 하나 더 넣어서 2개로 먹어볼수 있는 메뉴입니다. 어떤 메뉴인지 같이 살펴봅시다.!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시크릿 레시피!라고 소개 하던데 아르바이트 하시는분들이 입맛대로 커스텀해서 드시던걸 레시피화 했나봅니다.ㅋㅋ 더블 X2라고 정해진 이 버거는 사진에서보면 순쇠고기 패티에 치즈, 또 순쇠고기 패티에 치즈가 들어가 맛도 2배 양도 2배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버거 단품은 5300원, 세트는 7300원이지만 현재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단품 구매시 세트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롯데리아 앱에서도 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는데요.! 2배라고해서 꽤 클줄 알았더니 역시 비슷한 가격의 버거 대비 약간 큰 수준인듯 합니다.
포장지를 벗겨보면 순쇠고기 패티 2장과 2개의 치즈가 눈에 띄어요.ㅎㅎ 케첩도 들어가있는것 같습니다. 확실히 양상추는 맥도날드보다 훨 두툼하고 맛나보이는것 같아요.
반을 갈라보면 패티가 버거의 반을 차지할정도로 꽤 많이 차지하고있어요.ㅎㅎ 한입 먹어보면.. 패티가 2장이 들어간만큼 고기의 향이 입안을 가득 채워줍니다. 식감도 퍽퍽할정도로요.! 케첩부분을 먹었을때는 오.. 맥도날드의 더블 쿼터 파운더 치즈버거같은 느낌도 났고요.
이렇게 고기 많이 들어간 버거에 케첩이 들어가면 참 맛있는것 같아요. 뭔가 클래식 하기도 하고요.
더블 X2를 세트로 드셨을때 칼로리는 1125kcal네요. 구성에비해 칼로리가 조금 많아 보이긴 하지만.. 거기에 포화지방이 꽤 많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현재 이벤트로 5300원에 먹을수 있다는것.. 그거 하나로 큰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티렉스 버거 세트가 5800원이긴 한데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치킨버거에 대한 입맛이 올라가서 지금은 티렉스 버거도 맛의 욕구를 충족시키기는 힘들어졌다고 생각하네요. 치킨버거는 kfc를 제외하고는 이제는 손이 잘 안가요.
더블 X2 말고도 치킨버거와 클래식 치즈버거에도 패티가 하나씩 들어가서 더블 치킨버거, 더블 클래식 치즈버거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더블 치킨버거는 단품 3900원, 더블 클래식 치즈버거는 단품 5400원이네요. 개인적으로 클래식 치즈버거는 크기가 작아서 가성비는 그리 좋지 못해요.
아무튼 현재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롯데리아 앱에서 더블 X2 단품 구매시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풀고 있으니 저렴할때 무조건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