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스타벅스2019. 4. 17. 22:51
반응형

요즘 신메뉴가 나와서 하루에 한번씩 푸드랑 음료사서 먹어보는것 같아요. 어제 쓴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베이컨 치즈 데니쉬는 pc 다음메인화면에 올라왔네요.ㅎㅎ 아쉽게도 지금은 내려간것 같지만요..;ㅠ 오늘은 돌체 콜드 브루와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를 살펴봅시다.

관련글 : [스타벅스] - 서머1 신메뉴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베이컨 치즈 데니쉬 먹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서머1, 3가지 음료와 3가지 푸드 중 돌체 콜드 브루와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입니다. 먼저 돌체 콜드 브루부터 살펴봅시다.

이번 신메뉴들은 뭔가 기존의 음료 레시피들의 조합을 바꿔서 만든듯한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특히 이번에 먹어본 돌체 콜드 브루는 기존의 콜드 브루에 돌체 시럽과 바닐라 크림 베이스가 들어갔어요. 이와 비슷한 음료로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있고요.! 또 비슷한 음료로는 아이스 돌체 라떼가 있는데 맛이 조금 다르긴해도 돌체시럽향의 강함은 비슷한것 같아요. 가격은 톨사이즈기준 5800원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스타벅스에 있는 음료 소개 페이지인데 하단에보면 스타벅스 음료의 베스트 조합인 돌체 콜드 브루를 만나보세요!라고 써있는거보면 네 맞습니다 기존의 레시피로 만든 그런거죠..ㅜㅜ 콜드 브루가 들어가있다보니 카페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정도의 카페인이 들어가있습니다.

이런 돌체 음료들은 그냥 막 섞어먹으면 맛없어요.. 맛있게 먹는 꿀팁은 빨대를 꼽아 위에 커피층을 먼저 먹어보고 아래쪽 돌체, 바닐라 크림 베이스를 한입 먹어보고 그 다음에 막 섞어드시면 각각의 맛의 특징을 골고루 맛볼수 있어요.

먹어보니 위에 커피층은 고오급 더위사냥 단맛없는 그런맛이었고 아래쪽은 달달한 바닐라맛, 연유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섞어서 먹어보면 너무나도 뚜렷한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맛이에요.. ㅠㅠㅠ

위의 사진은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의 얼음없는 사진입니다. 제가 섞은사진을 빼먹고 안찍었는데 섞으면 대략 위에같은 색이 나와요..;;;; 돌체 시럽맛이 살짝 나는것 빼고는 명백한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입니다...실망

두번째로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입니다. 설명도 안보고 겉모습만보면 꼭 오레오같이 생기지 않았나요..ㅎㅎ 가격은 6500원으로 이번 신메뉴중 제일 비싼 가격이에요.

블랙 쿠키 위에 크림치즈와 쿠키를 혼합한 치즈 케이크로 남녀노소 모두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케이크라네요. 사진에도 볼수 있듯이 쿠키위에 치즈케이크가 떡~하니 올라가있어요. 이런 케이크종류들은 칼로리가... 820kcal네요.;;

치즈 케이크라고해서 부드러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꾸덕해요. 포크로 찍어보니 쫀득한게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보다는 나은것 같아요. 스타벅스 치즈 케이크들은 다들 꾸덕한게 특징인가봅니다. 블랙 쿠키만 먹어보면 그 오레오 맛이 아주 약하게 나요. 맛치즈 케이크랑 같이 먹으면 쿠키맛은 생각보다 잘 안납니다.

치즈 케이크 아래쪽에도 블랙 쿠키 큰거 있는데 이건 두꺼워서 그런가 치즈 케이크랑 같이 먹으면 살짝 고소한 느낌도 나요. 치즈케이크하면 좀 꾸릿꾸릿한 맛이랑 향이 나기도 하는데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는 그런건 별로 없어서 설명에도 써있었듯이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맛이에요. 단점이라면 가격이..6500원이라는..

이렇게 돌체 콜드 브루와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를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음료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와 크게 차이가 없어서 실망이었습니다..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는 맛은 좋았지만 가격이 발목을 잡고요. 현재 품목당 별 2개씩 추가로 주기 때문에 먹을만하지 그냥 제돈주고 먹어본다면 돈이 아까울것 같아요..ㅠㅠ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다음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메가톤맛!!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 후기

반응형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04.18 00:59 신고

    저는 오늘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를 먹고 왔어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는 veneto 님 글 보고 제외하고, 나머지 2가지 중에서 그걸 골랐는데 잘한 선택이었네요.
    돌체 콜드 브루가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와 큰 차이 없다는 평이 많던데, veneto 님도 그렇게 느끼셨군요ㅎㅎ

    • 프로필 사진
      2019.04.18 21:11 신고

      저는 아직 다크 카라멜은 안먹었네요 ㅎㅎ
      돌체 콜드브루에는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에 연유맛이 추가된 뭐 그런맛이어서 아쉽더라구요. 어떤분들은 샷을 추가했더니 맛있어졌다라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9.04.18 17:50 신고

    오 신메뉴 돌체 콜드 브루,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 후기이군요? 잘보고 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19.04.18 21:11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9.04.18 19:25 신고

    이런가이드가없으면 저같은 촌놈은 덜 섞였다며 휘휘 젓고있었겠죠ㅋ

    • 프로필 사진
      2019.04.18 21:12 신고

      정답은 없으니까요.! 솔직히 따로따로 먹어보면 둘다 영 뭔가 부족한 맛입니다;ㅎㅎ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