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코크 서울요리원,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 먹어봤습니다

veneto 2019. 3. 17. 15:38
반응형

예전에 피코크 서울요리원, 쟌슨빌 부대찌개를 먹어보았는데요. 그때 딱 가격에 맞는 그 정도의 부대찌개라 조금은 아쉬웠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는 그때 같이 샀던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관련글 : [일상] - 피코크 서울요리원, 쟌슨빌 부대찌개 먹어봤습니다

피코크 서울요리원,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는 간편하게 한끼 뚝딱할수 있게 만든 제품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제품의 가격은 3980원에 이마트몰에서 팔고있습니다. 감칠맛나게 볶아낸 김치에 고소한 돼지고기와 담백한 두부를 넣은 칼칼하고 진한 돼지고기 김치찌개라고 써있어서 좀 기대했습니다.ㅎㅎ

총 내용량 500g에 250kcal이고 찌개다보니 나트륨 함량이 꽤 높아요.;; 2998mg이라니..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끓는물에 그대로 넣고 6분, 전자레인지에 전용 용기로 부운후 5분 데우거나 냄비에 내용물을 붓고 4분정도 끓이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저는 냄비에 부어서 직접 끓여봤습니다.

저번에는 너무 큰곳에 부어서 이번에는 라면 끓여먹는 작은 냄비에 담았어요. 김치하고 고기, 두부가 눈에 띕니다.ㅎㅎ 팔팔팔 끓이고 밥솥에 밥을 하느냐고 끓여서 조금 놔두었는데 이거 오래 끓일필요가 없을것 같더라구요.

한그릇에 다 담기긴 하지만 약 1.5인분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싱겁게 드신다면 물을 좀 더 넣으셔도 좋고요. 한수저 먹어보니 정말 진한 그런 맛이났습니다. 김치도 오래 끓인것처럼 흐물흐물하니 이래서 딱 4분만 끓이면 알맞게 드실수 있어요. 고기는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두부도 들어있고 두부는 생각보다 단단해서 부드러운걸 좋아하는 저는 약간은 아쉬웠어요.

한끼로도 그럭저럭 충분하지만 뭔가 아쉽다.. 양파를 조금 넣어도 좋고, 참치를 넣어도 좋고, 햄이나 소시지, 스팸을 넣어도 좋을것 같고.. 파도 조금  송송 썰어서 더 넣어도 좋을것 같아요. 그러면 아무래도 한끼 가격이 올라가긴 하겠지만요.;;

이렇게 피코크 서울요리원, 돼지고기 두부 김치찌개를 먹어보았는데요.! 지난번에 먹은 부대찌개보다는 훨 먹을만 했습니다. 여기에 정말 소시지랑 스팸 좀 넣으면 더 부대찌개에 가까운 맛이 날것 같아요.ㅎㅎ 국물이 조금 많기에 라면을 좋아하시면 라면사리를 넣어도 좋을것 같아요.!! 간단하게 한끼 뚝딱 할수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