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음료 맛봤습니다, 카카오 마그넷 블랙!

veneto 2019. 2. 8. 21:50
반응형

오늘부터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음료 2종과 새로운 스타벅스 카드 3종, 친환경 우드스틱, 밸런타인데이 포장지 등등 다양한 MD와 상품, 음료들이 출시되었어요.! 오늘 아침부터 가지는 못하고... 퇴근하고 매장에 들러 밸런타인데이 음료 2종과 카카오 마그넷 블랙을 구입했습니다.

밸런타인데이 음료는 러브 화이트 초콜릿, 러브 카페 모카로 2종이 출시되었는데 어제 스타벅스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제조과정을 방송하기도 했었어요. 특히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제조과정이 참 창렬하다고 오밤중에 난리가 났었죠.. 시럽, 우유, 얼음이 끝.. 아무튼 매장에 오자마자 주문부터 했습니다.

현재 스타벅스에서 카카오페이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스페셜 에디션인 마그넷 세트를 증정합니다. 밸런타인데이 제상품이란 러브 카페 모카, 러브 화이트 초콜릿, 하이 베어리스타 초콜릿, 밸런타인데이 MD 23종이라고하네요..

카카오 마그넷은 위에 처럼 세트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린, 블랙으로 나뉘어져있고 디자인이 다를뿐 구성은 같습니다. 다만 품목당 2만원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해야 받을수 있어서 2종을 모두 가지려면 4만원을 결제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블랙 하나만 받았어요..

사실 그린을 사고싶었지만 그린이 인기가 좋은가봅니다..ㅠㅠ 블랙만 많이 남아있네요.. 저는 22000원어치 상품을 고른후 카카오페이로 2만원을 결제, 나머지 2천원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해서 방문별 1개와 만원별 2개를 받았습니다. 카카오페이로만 결제하면 별을 받을수 없으니 저처럼 복합결제하세요.!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며.. 새로나온 MD들을 살펴봤어요. 아무래도 밸런타인데이라고해서 그런가.. 하트들이 곳곳에 너무 남발되어있는것 같아 이번 MD는 패스..

관련글 : [일상] - 2019 스타벅스 바닐라 블랙 티 라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후기!

그렇게.. 집에 들고왔어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와 클래식 스콘은 나중에 먹을려고 같이 주문했고 음료랑 맞춰 2만원을 채웠어요. 그리고 이번에 친환경 우드스틱도 같이 받아왔고요.!

먼저 러브 화이트 초콜릿입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5900원입니다. 빨간색 하트 초콜릿과 빨간색 딸기 시럽, 휘핑크림이 올라가있고 에스프레소 샷은 들어가지 않습니다.

헙... 칼로리가 415 kcal네요..;;; 휘핑을 먼저 먹어보면 딸기 드리즐 때문에 딸기 생크림 케이크의 크림부분만 먹는 느낌이 들어요. 아무래도 샷이 안들어가서 밍밍할것 같아서 시럽을 2번 추가했는데 그 때문인지 매우 달더라구요.. 휘핑을 음료와 섞으니 뭔가 아주 달달한 딸기우유를 먹는 맛이 났습니다.

다음으로 러브 카페 모카입니다. 러브 카페 모카도 톨사이즈 기준 5900원으로 빨간색 하트 초콜릿 토핑이 인상적이에요.!! 그리고 저 휘핑은 단순한 휘핑이 아닙니다. 초콜릿 휘핑 크림이라고 하는데 약 4년만에 돌아왔다고 합니다. 게다가 초코 드리즐까지 더해져 진한 초콜릿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러브 카페 모카도 칼로리가 꽤 높네요..;; 380kcal.. 카페 모카는 에스프레소 샷이들어가서 카페인이 있습니다. 위에도 썼지만 휘핑크림은 정말 맛있어요. 다만 음료는 정말 맛이 없어요. 차라리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콜릿이 더 맛있을것 같습니다..;

이번 새로운 음료를 주문하면 받을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한정 친환경 우드스틱입니다. 이건 따뜻한 음료 저어먹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한번 쓰고 버릴 뭐.. 그런거죠. 저는 그냥 소장하는걸로..

카카오 마그넷을 열어보니 겉면이 말랑말랑해요..ㅋㅋ 이거 자석이 들어있기 때문에 철판 어디에서나 찰싹 달라붙습니다. 밸런타인데이 상품들보다 이 카카오 마그넷이 더 이쁜것은 팩트인것 같네요..ㅋㅋ

이렇게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음료 러브 화이트 초콜릿과 러브 카페 모카, 카카오 마그넷 블랙을 살펴보았는데요.! 사실 밸런타인데이 스타벅스 카드도 나왔는데 MD 구경하다가 까먹고 그냥와버렸습니다..ㅜㅜ 밸런타인데이 스타벅스 카드는 다음 기회에..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