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럭키 뉴이어 세트! 그린, 핑크 돼지 저금통 구입했습니다

veneto 2019. 1. 18. 22:53
반응형

오늘 오전부터 참 부지런을 떨었던것 같아요. 최근 스타벅스에서는 재방문 이벤트로 하루 2번 방문시 추가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있고 오늘은 럭키 뉴이어 세트라고 프로모션 음료 하나와 3가지 색깔의 돼지 저금통을 세트로해서 한정판매하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 [팁] - 스타벅스 럭키 뉴이어 세트 내일부터 판매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럭키 뉴이어 세트를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오늘 7시 오픈하는 매장을 6시 55분에 도착해서 차에서 대기하고 있었어요. 다행히 저 말고 딱 한명이 더 있었더라구요.. 혹시나 줄서서 못사면 어쩌나 했습니다..;;ㅋㅋ 7시 땡하자마자 매장 들어가서 md 진열장에 있는줄알고 둘러보니 없었습니다. 그래서 물어보니까 구매한다고하면 하나씩 꺼내드린다고 하네요. 

원래 하나만 구매하려고 해서 색상을 보고 구매하려고 했거든요. 핑크, 그린 너무 극과 극을 달리는 컬러들이라..ㅋㅋ 아무튼 순조롭게 그린 돼지 저금통을 구매했습니다.

프로모션 음료는 이천 햅쌀 라떼에 두유로만 바꿨습니다. 프로모션 음료들 세트로 구매시 커스텀할수 없다고 하더라구요..ㅠ

계산대에 보니 1월 25일 스타벅스와 카카오 프렌즈가 콜라보하는듯한 이미지가 있었습니다..대박!! 뭐가나올지.. 모자쓴 라이언 너무 귀여워요..

아 맞다 이번엔 웬일로 밀봉씰이 붙어있어서 색상도 못보고 그린색만 구매했어요..ㅠㅠ

그리고 퇴근후.. 스타벅스를 갔는데 혹시나해서 물어보니 핑크 있다고해서 여차저차해서 핑크도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이번에는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에 두유만 바꿔서 구입했어요.

블랙색상도 구하고 싶지만 블랙은 리저브 전용 컬러라서.. 리저브 매장을 갈수가 없..ㅠㅠㅠㅠㅠㅠㅠ 아침까지는 그린 돼지저금통만 구입하려다가 진짜 핑크 돼지 저금통이 일하는동안 아른거려서 2개가 되었다니.. 참..ㅋㅋㅋ 이제 개봉을 해보았어요.

개봉을하면 비닐에 쌓여있고 돼지코는 별도로 포장되어잇더라구요..ㅋㅋ 핑크, 그린인데 이미지로 봤을때는 완전 별로였는데 실물로 보니까 은근 귀엽네요..ㅋㅋ

돼지코도 끼워봤어요. 돼지코에 비상금을 두라는 이벤트 공지에 있던데.. 과연 숨겨질런지..ㅋㅋ

뒤통수에는 동전을 넣을수 있는 구멍이 있어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적당한듯 합니다.

돼지 저금통의 제일 귀여운게 바로 뒷모습이 아닌가 생각해요..ㅋㅋ 돼지꼬리 표현해놓은거 보세요.ㅋㅋㅋㅋㅋㅋ

돼지 저금통안에 돈을 꺼낼려면 어디를 뿌셔야하는데 다행히.. 바닥에 돌려서 여는 뚜껑이 있어서 머리를 부시지 않아도..ㅠㅠ 됩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럭키 뉴이어 세트 베어리스타 돼지 저금통 그린, 핑크를 살펴보았는데요.! 서울에는 이 돼지 저금통을 사려고 줄도 섰다고 하더라구요.. 하긴 돼지 저금통을 사면 음료를 준다고 생각하면 뭐..;;;;ㅋㅋ 아무튼 핑크는 누구 주던지 우선 가지고 있고 녹색은 기존 돼지 저금통에서 갈아타야겠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