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레드, 컬리 후라이 먹어봤어요

veneto 2019. 1. 13. 21:52
반응형

맥도날드는 연말, 연초까지 파는버거가 있습니다. 바로 행운버거 시리즈인데요.! 행운버거는 예전에도 그렇듯이 골드와 레드로 나뉘어져있어요. 추가로 컬리후라이까지 맛은 예전에도 자주 먹어본거니까 1년에 한번정도는 먹어보는것 같아요.

행운버거는 진짜 오래 우려먹긴 하네요..ㅎㅎ

[일상] - 맥도날드 행운버거의 행운은??

[일상] - 맥도날드 행운버거 레드를 먹어보았어요 with 코카콜라컵

2016년에는 행운버거 칠리였는데 그 이후에는 행운버거 레드로 바뀌고 그게 쭈욱 이어지고 있어요. 

행운버거 골드, 레드입니다. 단품 4600원, 세트 5900원인데 맥올데이 세트들보다 비싸요. 

골드나 레드나 소스만 다를뿐 비주얼은 똑같아서.. 행운버거 골드를 보면 떡갈비 스러운 패티에 양상추, 소스 끝.. 정말 심플하죠.?;;

행운버거 골드는 갈릭맛이 조금은 나지만 뭔가 불고기버거 스러운 맛에 행운버거 레드는 아주살짝은 매콤한데 향신료스러원 향과 맛이 무슨 핫소스같은 맛이나가지고 웃겼네요..ㅋㅋㅋㅋ 이제는 행운버거는 다 걸러야할것 같아요.

컬리 후라이가 제일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아 행운버거 1+1을 한다고 하던데 매장당 선착순 50명이래요. 오후 2시 19분부터니까 일반적인 직장인은 다 거르고 누구를 타겟으로 이런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