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도착해서 점심으로 고기국수를 먹고 시간이 붕 떠버려서 중문에서 애월까지 다시 올라갔습니다..ㅋㅋ 왜 오르락 내리락 했는지는 제주 콘서트 후기때.. 적어보겠습니다..ㅠㅠ
이전글 : [일상] - 4년만에 고기국수 먹으러 간곳 중문 고기국수집, 제주 국수바다 본점
출처 : 스타벅스
미쳐 애월DT점 사진을 못찍어서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ㅠㅠ 제주도에서 애월은 바다를 끼고 드라이브하기 정말좋은곳이에요. 특히 이 스타벅스 제주 애월DT점은 바닷가를 바라보고 있어서 커피한잔과 바다풍경을 보면서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1층 매장을 들어가니 1층은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스타벅스는 제주도에서만 파는 제주 한정메뉴들이 있는데 이번에 제주도에 온김에 제주 한정메뉴들을 먹어보려고 처음은 제주 유자 그린 티, 몽한라 아일랜드로 시작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푸드냉장고에 제품들을 봤는데 제주에서만 파는거라 이름도 참 재밌는게 많아요..ㅎㅎ
티라미수들도 있었는데 티라미수 아일랜드는 다음날 먹었습니다..ㅎㅎ 음료가 나오고.!!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오.. 제주 유자 그린 티 색이 참 이쁘죠..?ㅎㅎ
사이즈는 톨사이즈만 있고 가격은 6900원, 유자와 패션티조합에 제주 녹차 티백과 위에 콜드품이 올라가있어요. 녹차 티백에서 녹차가 나오고 섞이는게 참 이쁘더라구요.ㅎㅎ 녹차 섞어지기전에 먼저 먹어봤는데 유자맛보다는 패션티맛이 더 많이 나더라구요. 아쉬운건 좀 맹맹한 맛이 나서 유자가 더 많이 들어갔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몽한라 아일랜드, 가격은 6900원이고 제주지역에서만 파는 한정 푸드입니다. 상큼한 한라봉 주스를 넣은 시트에 레몬과 크림치즈를 올린 컵 케이크라고 하네요. 포크로 한번 떠서 먹어보니 위에 크림은 정말 새콤하고 밑에 빵은 상큼????한맛이 약간 가벼운듯한 디저트라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시트사이사이에 콩같은게있던데 이건 정체를...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분..ㅎㅎ 몽한라 아일랜드.. 절반정도 먹으니 살짝 물려서 겨우 다 먹었습니다.; 음료도 다 먹고 케이크도 다 먹었으니 제주 애월DT점만의 바다풍경을 보러 가봤습니다.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바다를 바라보면 이렇지만.. 왼쪽에 문을 열고 나가면 외부로 나갈수 있어요.
밖으로 나가보니 쇼파도 있어서 편히 앉아 바다풍경을 보면서 커피한잔할수 있는 정말좋은곳인것 같아요. 다만 제주도는 바람이 많이불고 봄, 가을정도가 밖에서 커피한잔하기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뭐 그때는 사람이 더 많겠지만요..ㅎㅎ
이렇게 스타벅스 제주 애월DT점을 살펴봤는데요. 바다 풍경좋기로 소문난곳이라 제주지역 한정 음료, 푸드를 먹어보며 여유를 느낄수 있지만 날씨가 좋아야 할것 같습니다. 또는 바다를 끼고 드라이브하다가 잠시 들러서 커피한잔하고 가도 좋을곳 인것 같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