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에코백을 사니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가?!

veneto 2018. 12. 16. 15:44
반응형

요즘 핫한 제품이 있어요. 동서식품 기획상품인데요.!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스위트 블랙 커피에 낑궈파는 에코백입니다..;;ㅋㅋ 이번주 초에 갑자기 이마트에서 이 기획상품 때문에 자칭 스타벅스 매니아들은 쓱배송으로 주문하고 매장가서 쓸어오고 한다는 그 제품을 같이 알아봅시다..ㅎㅎ

산지 좀 되었지만 이제서야 올리네요. 정식명은 스타벅스 스위트블랙 275ml*6팩 에코백 기획제품으로 가격은 13880원이고 제가 살때는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서 1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보시면 옆에 홀리데이 기프트로 스타벅스 에코백 증정이라고 써있어요. 이거 때문에 스타벅스 홀릭들이 난리가..;;ㅋㅋ 그래서 저도 한번 사보았습니다.!

아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도 같은 제품을 만나보실수 있고 같은 에코백에 다른 제품을 낑군것도 있어요.

이 기획상품은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스위트 블랙커피가 6개 들어있고 개당 카페인 147mg이 들어있습니다. 온장고에도 넣을수 있으니 따뜻하게 마실수도 있겠네요.!

제품을 열어보니 스타벅스 파이크 로스트 스위트 블랙커피(헥헥..)이 6개 비닐포장되어있고 한쪽에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오늘의 주인공이라는 홀리데이 기프트 스타벅스 에코백이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이렌 로고보다 레터로고를 더 좋아하는데.. 대부분 사이렌 로고가 들어있더라구요.

정식 명칭은 스타벅스 하드핸들 스퀘어 토드백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동서에서 기획, 수입하고 중국산이네요..

전체적으로 약간 진한 베이지색을 띄고있습니다. 손잡이부분은 약간 단단하고 빨간색으로 되어있어요. 손잡이부분에 걸쇠가 있어서 인질 베어리들을 낑구고 다닐수도 있겠네요..ㅎㅎ

한쪽에는 포인트로 스타벅스 레터로고가 붙어있어요.

안쪽에는 똑딱이가 있어서 내용물이 밖으로 나갈수 없도록 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니 사각형으로 스퀘어랑 이름에 걸맞게 바닥면이 평평하네요. 각잡고 다닐수 있을것 같아요.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내부는 코팅이 되어있어서 혹시모를 오염에도 대비할수 있을것 같아요.

내부 좌, 우에는 약간의 주머니?같은 공간이 있어요. 한쪽은 꽤 커서 텀블러중에 큰편인 스탠리도 쏘옥 들어가고 한쪽은 작아서 지갑?정도만 들어갈것 같아요..

달달한 블랙커피는 잘 안먹어서 언제 다 먹을지 모르겠지만 스타벅스 가기 귀찮을때 하나씩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이렇게 에코백사면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스위트 블랙 커피를 주는 기획상품을 살펴봤는데요.! 이거 크기가 많이 크지않고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은 크기에 은근 디자인이 여성분들이 들고다니기 좋은 에코백에 텀블러까지 수납할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보이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