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콘서트보러 굿모닝버스 G1300번버스타고 잠실 광역환승센터로!

veneto 2018. 11. 20. 22:59
반응형

지난 주말에 토요일, 일요일 올림픽공원에 계속 있었는데요.! 집이 양주인데 양주에서 잠실광역환승센터까지가는 버스가 있어서 그걸 타고가니 정말편하더라구요. 어떤버스인지 같이 알아봅시다.

17일 토요일 아침일찍 롯데월드타워에 롯데시네마로 가기위해 좀 일찍 나왔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를 좀 더 좋은 음질로 다시보고 싶었거든요. 아침 8시 영화라 일찍나왔는데 G1300번버스는 첫차도 무지 빠르더라구요.

굿모닝버스 G1300번 광역버스는 첫차가 경기 양주시 덕정역에서 오전 5시에 출발합니다. 잠실광역환승센터에서는 오전 6시에 첫차가 출발하고요.! 주말에는 배차가 20~40분사이라고해서 네이버지도앱에 버스정보를 보면서 갔습니다. 다행히 정류장에 도착하자마자 버스가 왔어요. 버스요금은 카드 기준으로 성인 2400원, 청소년, 어린이 1680원 입니다.

아침에 졸려서 그런가 버스 내부사진은 없네요..;; 45인승? 40인승의 버스로 시트에 재밌는게 있더라구요..

고속충전기라는게 있는데 퀵차지3.0을 지원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꼽아봤는데 안됩니다..; 지금은 못쓰게 해두었나봐요.

G1300버스는 덕정역에서 옥정동을 지나고 고읍, 광사동을 지나서 광사IC에 진입하여 민락IC로 내려온다음 포천-구리고속도로를 이용해서 강변북로로 갑니다. 올림픽대교를 건너 잠실광역환승센터로 가는데 민락IC를 지나면 잠실까지 직행이므로 상당히 빨라요.

약 50분?정도만에 잠실광역환승센터에 도착했습니다. 이대가 6시 40분정도이니 차가없어서 빨리오는것 같아요. 여기 환승센터에 15번 게이트로 정차하는데 이게 좀 골때립니다..

바로앞에 출입구가 있어서 석촌호수로 나갈수 있지만 잠실역으로가려면 빙글빙글 돌아야해요..;;

15번 게이트로 나가니 아직 해도 안떴을때 한눈에 담지도 못할만큼 큰 롯데월드타워가...;; 실제로 이렇게보는건 처음인데 겁나크네요.!! 여기 시그니엘호텔 뷰가 그렇게 좋다던데 1박에 50만원정도라..ㅠㅠ 쳐다만보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으로 이동했습니다.

다음글 : [일상] - 슈퍼사운드 돌비 애트모스관에서 보헤미안 랩소디를 다시 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