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슈퍼사운드 돌비 애트모스관에서 보헤미안 랩소디를 다시 봤어요!

veneto 2018. 11. 21. 22:57
반응형

이번에 잠실에 간김에 롯데월드몰에 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지난번에 봤던 보헤미안 랩소디를 좋은 음질로 다시보기 위해서 갔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슈퍼 사운드 돌비애트모스관이 따로 있는데 음질, 음향이 좀 더 좋은 특별관이죠. CGV는 사운드X, 메가박스는 MX관으로 특별관들을 가지고있는데 저는 그냥 롯데시네마가 제일 익숙해서 롯데시네마로 갔네요..ㅎㅎ

관련글 : [일상] - 감격의 영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봤습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은 롯데월드타워 옆 롯데월드몰에 있는데 이른시간이라 문이 다 닫혀있어서 한바퀴 빙 돌아서 갔네요..ㅠㅠ

영화는 8시꺼고 사진찍을때가 7시 20분정도였는데 예매권 기계들도 다 꺼져있고 직원들도 준비중인지 한명도 안보이더라구요..; 이때 너무 배고파서 30분쯤에 주문하려고했는데 지금 주문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8시 영화인데 못해도 30분전에는 준비되어있어야 하는거 아닌지;; 

그래서 엔제리너스 있길래 아이스티하나 주문했습니다.(겁나맛없..ㅠ 사진도 안찍었..) 열받는건 뚜껑이 통~하고 열려서 옷에 묻었어요.. 물티슈 가지고있어서 다행이지 옷버릴뻔했습니다.; 에이 이제 그집건 안먹을래요..

영화표도 하나 뽑고 시간이 그래도 남아서 좀 둘러봤어요.

오.. 한쪽에 마블 히어로들이 있네요..ㅎㅎ 가까이가면 퀄이 별로인것 같은데 멀리서보면 나아요. 캡틴 아메리카 너무 호리호리하게 나왔습니다.;

시간이 5분남았을때 들어갔습니다. 이런 특별관은 옛날 트랜스포머 3D로 볼때말고 처음이라..(언제적;;) 뭔가 기대되더라구요. 월드타워 10관인데 크기는 좀 아담하다고 합니다. 다른관은 못가봐서 비교는 못해보겠어요.. 천장하여 벽에 스피커가 겁나많이 붙어있었어요.

시작전에 라이언이 나오길래 귀여워서.. 한컷.. 어째 스크린이 작다고 하던데 동네 2관뿐인 영화관보다는 큰거같아요..ㅋㅋ

영화가 시작하고 이미 영화는 한번 본것이기에 내용은 알아서 쭉쭉 넘어가는데 이거 음질이 생각보다 엄청 좋아요. 동네 영화관은 초고음영역대가 막 찢어지고 난리였는데 여기는 그런거없이 시원시원하게 쭉쭉 뻗더라구요.

특히 마지막부분인 라이브에이드 부분에서는 온몸에 소름이 쭉쭉 돋았습니다. 특히 이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신분들은 재관람을 하는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 중에 저도 포함이고요..ㅎㅎ 게다가 영화관 3사에 사운드 특별관을통해 재관람이 많고 싱어롱상영관으로도 다시보는분들이 많다고.. 글쓰는 현재 관객수 340만을 넘어서고 있네요.

이제 상영관이 내려가면 언제 또 빵빵한 사운드로 볼수있을지 모르기에 아직 안보셨거나 다시 보실예정이라면 사운드 특화된 특별상영관에서 다시 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대박이에요..ㅎㅎ 영화끝나고 이제 올림픽공원으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다음글 : [일상] - 181117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dlwlrma 서울 토요일 공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