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10주년 투어 서울 콘서트 티켓, MD부스 공지확인!

veneto 2018. 11. 14. 21:40
반응형

이제 서울 콘서트가 몇일 안남았네요.!! 이번주 토요일, 일요일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가 있어요.! 아이유 팬카페에 서울 티켓, MD부스관련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만남의광장쪽으로는 오피셜 MD 현장판매 부스와 교환 및 A/S부스가 있으며 2-1게이트부근에 티켓박스가 있습니다. 2-2게이트부분에는 포토존, 이벤트 존과 오피셜MD 예약수령부스가 있습니다. 이번에 광주나 부산에비해 규모가 큰 공연이라 MD수령 시간도 지난 콘서트들과 차이가 있습니다.

티켓부스는 17일 토요일에경우 플로어층 A, B, C, D 구역 1~7열 예매자들이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티켓을 수령할수 있으며 일반 예매 현장수령 대상자분들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티켓을 받을수 있습니다.

18일 일요일 공연의 경우 한시간 일찍 공연이 시작하기에 토요일 보다 한시간 일찍 티켓을 수령할수 있어요. 마감도 한시간 빠르기 때문에 꼭 이 점을 참고하고 티켓을 수령해야합니다.

오피셜 MD 현장 판매는 17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18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시간 짧으니 현장 판매를 이용하려고 하시는분들은 조금 일찍 서둘러야합니다. 이번에도 응원봉 전용 판매 부스를 마련해두었기 때문에 응원봉만 구매시 빠르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멜론 티켓에서 오피셜MD를 예약구매하신경우 예약 수령 부스에서 오피셜MD를 수령할수 있습니다.

17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18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라 조금 서둘러서 수령받으시는게 좋아요. MD 수령시 멜론 티켓의 구매내역과 구매자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오피셜 MD 교환 및 A/S전용부스도 따로 마련해두어서 고장이나 누락건을 여기서 처리할수 있어요.

이렇게 이번 서울 콘서트 주의사항을 알아보았는데요.! 부산, 광주 콘서트보다 인원도많고 사람도 많을게 분명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일찍 처리하시고 공연을 관람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두번째 콘서트인 광주에서는 많은 부스를 만들어서 정말 빠르게 일처리가 진행되었습니다..ㅎㅎ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기념 MD 간단하게 살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