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의정부 제일시장안에 맛, 가성비좋은 용천통닭 먹어봤어요!

veneto 2018. 11. 10. 13:55
반응형

지난주 정~말 오랜만에 치킨을 밖에서 먹어볼까라며 친구랑 고민했는데 예전부터 유명한 통닭집이 있다는소식이 딱! 떠올라서 가본 의정부 제일시장안에 용천통닭이라는 곳입니다.! 어떤곳인지 같이 한번 살펴봅시다.!

네이버에 용천통닭 검색하면 정말 많이나오는데 의정부 제일시장이 본점입니다..ㅎㅎ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곳이고 이쪽 골목이 닭을 취급하는곳에 딱 통닭집이 있으니 안먹고는 못지나가죠..!! 하긴 의정부하면 의정부 부대찌개라고 많은분들이 생각하실텐데 여기도 유명하답니다.! 아쉽게도 별도의 주차공간은 없으며 근처의 주차장은 제일시장 주차장이에요. 통닭만 드시고 금방 일어나신다면 2~3천원정도 주차비가 나올겁니다.

가게 입구에는 열심히 닭을 튀기고 계시더라구요. 주문들어오자마자 바로바로 튀기는듯 합니다.

가게 내부는 사람이 가득가득 차있어요. 안주로 통닭을 드시는분들도 계시고 손님들도 20대부터 노년층까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시장 안이라서 그런듯 합니다.

메뉴를 살펴봅시다. 메뉴는 양념통닭 15000원, 후라이드 13000원, 똥집 6000원, 염통 6000원, 닭목 6000원, 옛날통닭 한마리 8000원, 두마리 15000원, 매운 닭밝과 황도도 있네요.ㅎㅎ 저희는 후라이드로 주문했습니다.

크... 럭키 저희가 주문할때 제일 빨리나오는시간이었나봐요. 엄청 빨리나왔었어요. 보시면 마늘과 똥집도 같이 튀겨서져서 나왔습니다. 엄청 맛나보여요.!!

통닭과 함께 양념소스와 소금, 옛날 사라다, 무가 나왔어요. 양념은 약간 매콤한데 그래서 양념보다는 후라이드가 더 나아요..ㅎㅎ

치킨하면 닭다리.. 닭다리 크기가 적당해요. 너무 작은 크기도 아니고말이죠. 튀김옷도 많이 묻힌것이 아니라 그만큼 느끼함도 덜합니다.

적당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약간은 심심하지만 맛난 닭고기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거 튀김옷이 정말 바삭해요.!! 

샐러드에요. 일명 추억의 "사라다".. 케요네즈(마요네즈+케찹)만 들어간 이 샐러드는 옛날통닭에 빠질수 없는 샐러드죠.! 통닭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납니다.

이렇게 의정부 제일시장에 용천통닭에서 후라이드 통닭을 먹어봤는데요.! 13000원에 마늘, 똥집이 같이 나오는 가성비 최강인것 같습니다.ㅎㅎ 2명이서는 한마리로 배부르게 먹고 3명이서는 한마리로는 조금 애매하니... 나중에 반마리 메뉴도 만들어주시면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