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쉴수있는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가 궁금하다면!

veneto 2018. 11. 9. 19:52
반응형

지난번 KTX를 이용하면서 부산역에 들어왔을때 본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입니다. 예전에 한번 봤던기억이 있는데 이용은 이번에 처음해보네요. 금방 생각났으면 서울역에서도 이용했을텐데..ㅠㅠ

부산역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입니다. 이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는 유무선 인터넷, TV, 신문, 잡지, 식수, 휴대폰 충전, 인쇄 등등 그냥 멍~하니 시간때우는것보다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에서 편하게 쉬면서 대기할수 있는곳입니다. 이 라운지는 서울역, 부산역, 용산역, 대전역, 동대구역에 있다고 하네요.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출입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코레일 멤버십 바코드를 인식시키거나 KTX 특실 당일 승차권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이용이 가능해요. 코레일 멤버십은 가입만하면 이용할수 있으니까 다시말해 회원가입하면 아무나 들어올수도 있다는것.. 부산역 라운지는 오전 5시부터 밤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화면을보면 바코드 QR코드 IC카드 RF카드항목이 있는데 저는 코레일톡 앱을이용하여 바코드로 출입을 했습니다.

코레일 톡 앱에 들어가면 마이페이지에 멤버십 바코드, QR코드를 볼수있어요. 이걸 이용해서 라운지에 출입할수 있습니다.

라운지 안에는 커피와 물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에 컴퓨터, 복합기, 티비, 콘센트등이 있어서 잠시 쉬었다가 갈수있어요. 딱딱한 밖에 의자보다 푹신하고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코레일에 가입만하면 이용할수 있다보니 기차나 KTX기다리시는분들은 가입하시고 라운지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