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 영화를 봤습니다. 예고편이 나올때부터 뭔가 재밌을꺼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인공지능 로봇 개와 사람의 교감이 참 신박한 내용의 영화입니다.!
영화 액슬은 모터사이클 선수였던 마일스가 돈만 많은 샘에게 당하다가 우연한 기회로 액슬을 만나고 액슬을 수리하면서 둘은 신뢰하는 관계까지 발전합니다.
이 로봇 댕댕이인 액슬은 공격(Attck), 정찰(Exloration), 수송(Logistics)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으로 한마디로 살인 기계죠. 인공지능으로 스스로 발전하는 액슬은 어느날 기지를 탈출해서 마일스를 만나게 되죠.
괴롭혔던 샘도 혼내주고!! 댕댕이지만 말도 알아듣는 인공지능 댕댕이!!
그래서 이 영화는 어떤내용이냐고요? 별 내용은 없어요. 이 살인 로봇을 주인에게 돌려주느냐, 아니냐 의논을 하다가 주인이 강제로 회수하는걸 막으려고도하고 샘이라는 놈이 액슬을 고장내버리기까지 이 영화는 이 내용이 다에요.. 스토리는 정말 간단하고 여기서 주목할건 로봇 개인 액슬과 마일스의 교감입니다.
특히나 엔딩부분은 뭔가 액슬2를 연상시켜주는 그런 의미를 전해주는듯 하지만 액슬은 현재까지 약 1만5천명정도의 관객수를 보여주고 있네요. 하긴 롯데시네마에서만 개봉하고 아침에 조조로 보러갔는데 130석 영화관에서 저 혼자봤어요..ㅋㅋ 과연 액슬2가 나올지 좀 더 마일스와 액슬의 케미를 보여줬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Yo~ send it~(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