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18일 새로운 우주영화가 개봉되었습니다. 개봉기도 포스터도 보지않고 개봉날 예매하고 본것이라 어떤영화인지 몰랐어요. 우주장면이 나오길래 그래비티같은 영화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달착륙을하여 첫 발걸음을 내딛은 닐 암스트롱에 대한 영화였습니다.
영화 퍼스트맨은 라라랜드, 위플래쉬를 만든 데이미언 셔젤감독이 만든 작품으로 제임스 R. 한센의 원작인 퍼스트맨 : 닐 암스트롱의 일생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닐 암스트롱의 배역으로 라라랜드에도 나왔던 라이언 고슬링이 맡았으며 닐 암스트롱에 시선으로 제작했다고 하네요.
만약 여러분이 그래비티같은 영화를 생각하고 이 영화를 보러가신다면 후회할 확률 99퍼센트입니다. 철저히 닐 암스트롱의 가족, 주변인물, 본인에게 초점이 맞춰져있는 영화이며 그것이 주 스토리이기 때문에 예고편 보시고 보러가시는게 좋습니다.. 미국과 소련의 존심대결에서 어이없는 장면도 보실수 있어요.
그리고 실제 타고있는 느낌을 내기위해 화면이 많이 흔들려서 멀미있으신분들은 좀 어지러우실수도 있을겁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자신이 영화속 닐 암스트롱이었으면 어땠을지 생각하며 보면 당시 닐의 감정, 느낌을 좀 더 실감나게 느낄수 있습니다. 그만큼 표현도 잘해놓은 영화에요. 인류의 큰 첫발검을 내딛은 내용도 나오기에 한번 보시면 재밌을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