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8 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 푸드, 먹어봤습니다 with 코스터

veneto 2018. 10. 19. 23:26
반응형

이제 할로윈데이도 얼마 안남았네요. 스타벅스에선은 할로윈 상품을 어제 18일부터 출시했는데요.! 음료와 푸드를 먹어봤는데 참 맛나네요..ㅎㅎ 어떤 상품들인지 살펴봅시다.~

작년 할로윈때는 스타벅스에 안다녀서 모르겠지만 올해 할로윈 음료는 2개가 나왔는데 바로 뱀파이어 프라푸치노와 몬스터 카푸치노입니다. 아쉽지만 아이스로만 나오는데 각각의 음료들 할로윈분위기도 나고 좋더라구요..ㅎㅎ

먼저 몬스터 카푸치노는 재밌는게 콜드폼위에 해골그림을 그려주는데 일명 몬스터 드리즐! 인스타 #몬스터카푸치노 해시태그를보면 참 다양한 해골들을 볼수있어요..ㅋㅋ 파트너분 솜씨에따라 다르기에 재밌는광경이 나온것 같습니다. 가격은 6100원 톨인데 너무 비싸네요..ㅠㅠ

몬스터 카푸치노는 아쉽게도 톨사이즈만 판매하며 아이스로만 나오고 있습니다. 맛은 뭐.. 카푸치노랑 비슷합니다..ㅎㅎ 초코 드리즐을 섞을때와 섞지않을때 맛이 살짝 다르니 그냥드시다가 섞는걸 추천드려요.

두번째로 뱀파이어 프라푸치노입니다. 빨간색 시럽이 특징인 프라푸치노인데 아쉽게도 다 섞여버렸더라구요..ㅠㅠ 이것도 파트너분 재량에따라 모양이 다를것 같아요. 자세히보니 초콜릿이 박쥐모양이네요.?! 가격은 6500원으로 톨사이즈인데도 비싸요..

뱀파이어 프라푸치노도 몬스터 카푸치노와 마찬가지로 톨사이즈만 판매합니다..ㅠㅠ 괴기스럽지만 사랑스러운 스타벅스만의 할로윈 음료라고 적혀있네요...ㅎㅎ 빨간건 딸기시럽인듯한데 이거 뭐 모양빼면 그리 특별할거가 없어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푸드입니다. 타르트와 컵케이크, 마카롱 3종이 새로나왔는데 컵케이만 먹어보려다가 어쩌다 모두 구입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할로윈 펌킨 타르트와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입니다. 먼저 펌킨 타르트는 사실 펌킨이 뭔지 몰랐었어요..-_-;;; 보니 호박이더라구요. 타르타 안에는 호박이 들어있는데 부드럽고 크림과 타르트가 만나니 달달하니 호박좋아하시는분들은 순삭하실것 같아요. 할로윈 펌킨 타르트의 가격은 6800원.. 크기대비 비싼가격은 맞는것 같습니다.

두번째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는 왜 크런치가 들어갔는지 먹어보기전까지는 몰랐었어요. 포크로 쑤욱 퍼보니 중간에 동그란 알갱이가 있길래 씹어보니 크런치 초콜릿처럼 바삭바삭 씹히는것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크런치가 들어갔다나 뭐라나.. ㅎㅎ 생각보다 특출난 그런건 없는 컵케이크네요.. 가격은 4600원입니다..

마카롱 3종중 할로윈 스트로베리마카롱, 할로윈 바날라마카롱을 구입했어요. 가격이 둘다 다른데 할로윈 스트로베리마카롱은 3100원, 할로윈 바닐라마카롱은 2800원으로 재료 때문인지 가격이 다르네요. 뭐 맛은 특출난건 없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이번에 할로윈 음료 또는 푸드를 포함해서 15000원 구입하시면 할로윈 그림자 코스터를 드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림자 코스터는 고스트와 펌킨 2가지로 컵을 올려두면 비치는 그림자로 할로윈 느낌??을 내려는 그런건가봐요.

원래 고스트를 받아올려고했는데 잘못봐서 펌킨을 가져왔네요..ㅠㅠ 어쨋든 실리콘같은 재질로 컵받침을 겸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좋네요..ㅎㅎ

음료를 올려둬봤습니다.. 이렇게 하는게 맞나..ㅎㅎ 예시를보면 아래로 되어있던데 뭔가 잘 안맞아요..ㅎㅎ 아마 비치는 컵을두면 컵에 그림자가 비춰서 보일듯 하네요.

이렇게 2018 스타벅스 할로윈 음료, 푸드 그리고 이벤트 코스터를 살펴봤는데요.! 서울의 일부 매장에서 할로윈 분장을한 파트너분들과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인스타그램

더종로R점, 홍대삼거리점, 이태원역점, 강남R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에서 변신한 파트너분과 뽑기 기계로 초콜릿, 쿠폰을 받을수 있다고하니 이쪽 스타벅스에 한번 가보시면 할로윈 느낌 물씬 풍길듯 합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