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서울 우여곡절 예매후기!

veneto 2018. 10. 8. 22:52
반응형

바로 오늘이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서울의 티켓팅날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셨을꺼에요. 아무래도 서울이 접근성이 좋다보니 서울 콘서트만 기다리셨을텐데 잘 예매하셨는지요.!? 이번에는 2일 연속으로 진행하는 콘서트중 토요일, 일요일이 있는데 저는 마지막 콘서트인 일요일 콘서트를 예매했습니다.

관련글 : [팁]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마지막, 서울 콘서트 바로 내일!

[일상] - 아이유 10주년 부산 콘서트 티켓팅 후기! 드디어 나도!!

오늘 오후에 좌석표가 공개되었습니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서울 콘서트를 하는데 좌석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복잡해요.. 제일 바깥쪽은 2층이고 안쪽은 다 1층 좌석에 이번에는 돌출형 무대로 많은분들이 "제일 앞자리!!"를 외치셨던걸 "돌출형 무대라니!! F, G열이 제일 나은듯", "제일 앞자리 B, C가 최고!"라는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저는 대기가 없으면 B, C를 먼저 눌러보고 없으면 I, J, K를 눌러서 예매하는 전략으로 미리 계획했습니다. 만약 대기가 있다면 바로 I, J, K로 들어가고요.!

마침내 예매시간이 땡! 일요일을 선택하고 선예매하기를 눌렀습니다. 이번에는 100번대 안에 들어서 고민에 빠집니다.. B, C를 눌러볼것인가 아니면 바로 I, J, K구역을 누를것인가.. 약 30초정도후 좌석선택창으로 이동.. 

인증예매를위해 입력하고 엔터를 눌렀습니다.

처음 B구역을 눌러보고 기절.. 완전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바로 가까운 F구역을 눌렀지만 자리가 영... 돌출무대쪽과 가까운곳은 이미 예매완료..

벌써 시간은 3초가 지나고.. 기겁하며 I구역에 1열이 있는걸 확인후 바로 예매했습니다. 다행히도 한번에 바로 예매했습니다.

이거 3번보면 이미 좋은자리는 힘들다고 보면 됩니다..ㅠㅠ 다른사람과 겹쳐서 이런 창이 떠요.. 다행히도 적당하게 자리를 얻어서 너무 좋네요.. 

완전 똑같지는 않지만 체조경기장 좌석과 위의 이미지는 매우 유사합니다. 이렇게보니 제 자리도 그리 멀지 않은것 같아요..ㅎㅎ 부산 콘서트때 쓸려고 나시카 쌍안경도 구입했습니다..ㅋㅋ

이로써 국내 첫 콘서트인 부산과 마지막 콘서트인 서울 콘서트 모두 가게 되었어요. 사실 토요일 콘서트도 가고싶은데 돈이..ㅠㅠ 부산 콘서트가는김에 부산놀러가려고 KTX랑 결제했더니 ..ㅠㅠ 혹시모를 앵콜콘서트가 있을지 모르니 그거 기대해야겠어요..ㅎㅎ

(시선강탈 아이컨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