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BHC 1위메뉴 언제나 맛난 뿌링클 치킨~!

veneto 2018. 9. 30. 21:05
반응형

BHC에서 일반 양념, 후라이드를 빼고 시켜먹을만한것이라면 역시 뿌링클 치킨이죠.! 뿌링클은 후라이드치킨의 튀김옷과도 다른 튀김옷을 사용하고 매직 시즈닝이라고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들어있는 시즈닝이 뿌려져있어서 짠듯하지만 중독스러운맛이 아주 매력적인 치킨입니다.ㅎㅎ

뿌링클치킨의 가격은 17000원, 날개만 18000원, 닭다리만 19000원 순살 19000원입니다. 뿌링클은 소셜마켓에서 콜라세트를 저렴하게 할인하여 살수있어서 드실려면 쿠폰을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뿌링클을 주문하니 뿌링뿌링~소스가 같이 왔습니다.

치킨 상자를 열어보니 매직 시즈닝이 잘 입혀진 치킨이 보이네요.!! 노란 것이 아주 맛납니다. 뿌링클은 옛날에도 먹어본적이 있어서 오랜만이라 더 맛나보여요..ㅎㅎ

닭다리입니다. 다른 치킨들은 1인 1닭하는데 유일하게 1인1닭하기 힘든곳이 BHC치킨이에요. 튀김옷도 한몫하지만 은근 양이 꽤 많습니다..ㅎㅎ

닭다리는 속이 촤악 육즙이 느껴지는데 치킨은 역시 BHC인것 같아요..ㅎㅎ

뿌링뿌링소스도 찍어봤는데요.! 뿌링클치킨은 매직 시즈닝이 뿌려진 치킨뿐만아니라 이 뿌링뿌링소스를 좋아하시는분들도 참 많았습니다. 요거트맛나는 소스인데 자세한 소스 배합은 모르겠지만 담백한 플레인요거트맛에 상큼한맛이 더해진것 같습니다.ㅎㅎ 뿌링클치킨을 먹으면 약간 짜게 느낄수 있는데 이 뿌링뿌링소스를 찍어먹으면 뭔가 중화되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이렇게 BHC 뿌링클 치킨을 살펴봤는데요.! 뿌링클 치킨은 BHC의 1등메뉴라고해도 될정도로 유명한 치킨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뿌링클 순살을 추천드립니다. BHC 순살은 가슴살을 이용해서 좀 뻑뻑한감이 있는데 순살에 매직 시즈닝이 만나면 그 뻑뻑함도 담백하게 먹을수 있는것같아요. 사실 뼈바르는거 귀찮아요..ㅠㅠ 뿌링뿌링소스도 순살과 더 잘어울리는것 같고요. 아무튼 아직 BHC 뿌링클 치킨을 드셔보지 못하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