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에서 무료 사이즈업 통신사 혜택 받기

veneto 2018. 9. 20. 21:36
반응형

스타벅스를 이용하면서 빠질수 없는게 있죠. 바로 사이렌 오더인데요.! 사이렌 오더는 매장에서 줄서서 주문을 할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주문을 넣어서 더욱 빠르게 음료를 받을수 있어요. KT, U+ 멤버쉽은 무료로 사이즈업이 가능한데요.! 사이렌 오더에서도 혜택 적용하는 방법을 살펴봅시다.!

사이렌 오더에서 원하는 음료를 선택후 바로 주문하기를 눌러서 주문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화면에 제휴카드 할인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통신사 혜택을 적용할수 있어요.!

제휴할인은 kt, u+멤버십으로 나뉘어집니다. 먼저 kt 멤버십 혜택은 무료로 사이즈업할수 있고 주 1회 500포인트를 차감합니다. kt vip 무료음료 서비스는 여기서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hot음료는 톨 사이즈부터, iced 음료는 그란데 사이즈부터 적용이 됩니다.

lg u+는 free extra 또는 무료 사이즈업 혜택중 선택할수 있는데 주1회 택1해야합니다. lg는 주 기준이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셔서 적용하세요. 그 외에 kt와 동일합니다.

생년월일과 멤버십 카드번호를 입력후 인증을 누르면 하단에 적용할 음료를 선택할수 있어요. 선택하고 적용하기를 누르면 500원 할인이 된걸 보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음료 사이즈는 최종 사이즈를 선택후 멤버십을 적용해야한다는것입니다. 예를들어 그란데 사이즈를 주문할때는 반드시 그란데 사이즈를 선택하고 적용하면 톨사이즈 가격으로 주문할수 있습니다. 최종금액에서 사이즈업만큼의 가격을 할인받기 때문에 반드시 최종 사이즈를 선택해야합니다..ㅎㅎ

이렇게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에서 통신사 혜택을 적용하는 방법을 살펴봤는데요.! 사이렌 오더 한번 사용하면 일반 주문은 영 불편해서 사이렌 오더만 자주 사용하실겁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