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별, 모으면 모을수록 혜택이 기다려요! 등급별 혜택

veneto 2018. 8. 22. 18:20
반응형

지난번 스타벅스 별적립을 위한 스타벅스 카드 및 e-Gift 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죠.?! 이번에는 스타벅스의 리워드 프로그램 등급별 혜택에 대해 간단히 알아봅시다.

http://www.istarbucks.co.kr/msr/msreward/about.do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이미지들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별을 모으면 총 3단계의 등급을 가지게 됩니다. 스타벅스에서 등급은 총 3가지로 Welcome, Green, Gold로 나뉘어집니다.

웰컴 베레은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부여받는 등급으로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구매시 Fee Extra라는 샷추가나 휘핑 추가 등등 다양한 토핑을 1개 제공해줍니다. 생일이 다가오면 무료 음료 E 쿠폰을 제공하고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분실할때 잔액보호, 자동 충전 5만원 이상 설정후 충전할때마다 BOGO e-쿠폰을 제공하는 혜택을 받습니다.

그 다음레벨인 그린 레벨에서는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시 리저브 음료 또는 오늘의 커피 e-쿠폰을 제공하고 250g 원두 또는 12개입 VIA구매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커피 e-쿠폰을 제공, Beverage BOGO e-쿠폰, 회원 전용 이벤트 혜택을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골드 레벨은 나만의 Gold Card를 발급할수 있으며 별을 12개 적립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Personalized Offer e-쿠폰도 나온다고 하네요.

별은 보통 음료를 구매하면 방문별이라고 1개가 기본 적립됩니다만.. 위와같이 이벤트가 열릴경우 별폭탄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특히 해피스타아워 같은 이벤트는 별천지라고도 하네요..ㅎㅎ 어차피 이용할 스타벅스라면 스타벅스 리워드에 가입해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