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별을 적립받아보자!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기

veneto 2018. 8. 21. 22:39
반응형

스타벅스 많이 이용하시나요? 속칭 별다방이라고 불리면서 다양한 원두 종류로 즐길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과 특화 매장, 일반 매장 등등 요즘 제가 다니는 경로에 스타벅스가 생기면서 가끔 가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드시는분들을 위한 또다른 혜택인 바로 "별"을 모아 등급을 올리고 무료커피를 받을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 생일쿠폰 등등 잘만 이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수 있는데 그 첫시작이 바로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는것입니다. 지금부터 스타벅스 카드를 받는것부터 등록하는 방법까지 살펴봅시다.!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 어느곳이든 카운터에가면 이렇게 생긴 카드들이 있는데 카드를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 카드에 반드시 5천원 이상 충전해야 받을수 있어요. 초기 충전금액 외에 별도로 들어가는 금액은 없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실물카드 디자인을 볼수있는곳이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가 실물카드들이에요.

또 다른 방법으로 카드를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e-Gift 카드을 구매하는겁니다. 실물카드와 e-Gift 카드의 차이점은 실물카드는 스타벅스 앱에 등록해도 실물카드, 스타벅스 앱에서 모두 사용할수 있고 e-Gift 카드는 스타벅스 앱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보통 e-Gift 카드는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시는것같네요. 물론 자신에게 선물하기로 보내는것도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카드 구입하시기 번거로우면 e-Gift 카드를 구입하시는것도 한 방법이에요.

이 이미지들은 e-Gift 카드라고 실물이 없는 카드들의 디자인입니다.

먼저 실물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을 살펴볼께요. 실물카드 뒷부분에보면 카드번호 및 일련번호(PIN번호)가 있습니다. 일련번호(PIN번호)를 보려면 동전으로 살살 긁으면 볼수 있어요.

이제 스타벅스 앱에 등록해봅시다. 지금부터 e-Gift 카드도 동일한 방법으로 등록할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앱을 다운받고 메인화면에 카드 등록하기를 누릅니다.

카드번호 16자리와 일련번호(PIN번호) 8자리를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후 확인을 누릅니다.

자 이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되었다고 나옵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시 영수증이나 주문내역들을 살펴볼수 있어요. 메인화면에서 Card를 누르면 두번째 이미지화면이 나오는데 결제하기를 누르면 바코드가 나오면서 이 바코드로 스타벅스에서 결제할수 있습니다. 그 외에 번거롭게 매장에서 충전하지않고 스타벅스 앱에서 충전할수 있는데 이부분은 다음으로 넘어갈께요.

이제 스타벅스에서 구입하면 별하나씩 적립하실수 있어요. 기본으로 주는 혜택인만큼 받아가시는게 제일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