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간단하면서 밥도둑인 노브랜드 김자반

veneto 2018. 6. 14. 21:24
반응형

요즘같이 밥맛없을때 간단하게 먹을 뭔가가 필요해요. 아침에는 계란후라이하고 김하고 밥이랑 먹는데 이것조차도 번거로운것 같아요. 그래서 노브랜드매장갔을때 하나 집어온 이것! 김가루에 양념이 되어있는 김자반입니다..ㅎㅎ

노브랜드 김자반 가격은 2680원으로 10g당 413원입니다. 양이 적어서 따지고보면 은근 가격이 있는편이죠.

용량은 65g으로 적어보이긴하는데 밥에 살짝 뿌려먹으면 은근 오래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예시에 있는 그림처럼 주먹밥으로 해먹으면 많이들어가서 몇번 못먹을듯 합니다..ㅎㅎ 개봉후에는 냉동실에 밀봉해놓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그냥두었더니 좀 눅눅해졌었네요.

안에는 이렇게 생겨서 밥위에 살살 뿌리거나 주먹밥으로 만들어먹으면 딱인것 같습니다.ㅎㅎ 

다른반찬하나없이 뿌려만먹어도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 김맛에 많이 짭짤하지않고 달달하고 고소해서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가격대비 양이 좀 적다는것인데 아무래도 양념이 들어가서 그런지 은근 비싸서 다음에 다른브랜드로 할인할때 쟁여놔야겠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