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즘같이 모기가 있을때 좋은 홈매트 콤팩 알파 오토!

veneto 2018. 6. 16. 20:54
반응형

매트~ 매트~ 홈매트~! 한번쯤 들어보셨죠? 옛날에 전기꼽고 홈매트하나넣으면 뜨거워지며 약간의 냄새와함께 모기퇴치하는걸 훈증기라고 하는데 다들 사용해보셨을겁니다..ㅎㅎ 요즘에는 리퀴드형도 있어서 지속성이 많이 늘어난제품들이 나오더라구요. 거기에 매트의 강력함과 리퀴드의 지속력을 합친 홈매트 콤팩 알파 오토라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시중에는 콤팩 알파와 콤팩 알파 오토라는 제품으로 두가지가 나와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오토는 자동으로 꺼지는기능이 있는제품으로 좀 더 간편해서 오토제품으로 구입했어요. 기본 본체 구성에 교체용 카트리지가 2개 들어있고 카트리지 하나당 45일을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교체용 카트리지 2개들은 리필 2개를 같이 구입해서 약 1만원 후반대에 구입했습니다.

제품 패키지 뒷쪽을보면 오토형 훈증기 사용법이 나옵니다. 제품에 있는 ON 스위치를 누르면 10시간동작후 자동으로 꺼지고 330시간 동작후 360시간까지 주황색등이 점등되며 적색등이 깜박거리면 카트리지 수명이 다한것이므로 교체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트리지 교체후 반드시 ON/OFF스위치를 길게눌러 녹색등이 3번깜박거리게해서 리셋시켜야 한다는점 참고하세요.

제품본체에도 사용시간에 관한 스티커가 붙어있으니 추후에 참고하셔서 카트리지 관리하시면 될것같아요..ㅎㅎ

반대쪽에도 마찬가지로 카트리지 교체 후 작동법이 있으니 기억이 안나도 사용하시는데에 지장없을것 같습니다.

홈매트 콤팩 알파 오토 제품은 콘센트에 바로꼽아 사용하는 제품으로 콘센트위치에따라 좌, 우로 돌릴수 있어서 비뚤어지지않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에도 똑바로 놓고 사용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하지말라는건 하지말아야겠죠..ㅎㅎ

전면은 집모양으로 디자인되어있네요..ㅎㅎ 전원 스위치와 작동표시등이 같이 있습니다.

기본으로 들어있는 카트리지를 살펴보니 별로 특출나보이지는 않네요.

카트리지는 이런방법으로 본체에 삽입합니다.

콘센트에 콤팩 알파 오토를 꼽고 수평으로 본체를 돌려주고 ON/OFF 스위치를 눌러서 작동을 시작합니다. 사용해보니 아직 카트리지 하나는 사용하지 못했는데 냄새는 안나는것같더라구요. 한번 눌러서 켜놓으면 알아서 10시간후 꺼지니 사용후 끄는 그런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카트리지도 오래가는편이라 이번 가을까지는 충분히 사용할것 같습니다..ㅎㅎ 이제 모기가 많아지는 계절이 오고있으니 구입에 참고하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