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자를 잘 안먹다보니 작년에 출시된 오리온의 꼬북칩을 올해초에 알아서 콘스프맛을 먼저 맛봤었는데요. 콘스프의 맛은 많이 드셔보셨던 콘칩맛이라고 딱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꼬북칩 특유의 진한양념맛과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꼬북칩 스윗 시나몬을 찾으려고 편의점이나 마트에 돌아다녔는데 참 없더라구요..-_-;; 그래서 얼마전 이마트 쓱배송으로 같이 주문한 꼬북칩 스윗시나몬을 겨우 구입했습니다.
꼬북칩 스윗시나몬 160g버전입니다. 겉포장지에는 우와~네겹이라는 문구가 있네요.ㅎㅎ 꼬북칩을 드셔보셨으면 어떤느낌인지 아실겁니다.
다른과자 칼로리도 마찬가지이겠지만 30그램당 161kcal로 많이드시면 바로바로 살로갑니다..;; 한봉지에 860kcal...
과자봉지를 열자마자 물씬 풍겨오는 단내와 시나몬향이 쫘악 퍼집니다. 시나몬이라면 저는 생각나는게 츄러스인데 정말 츄러스향이 나더라구요.
스윗이라는 단어가 붙을만큼 설탕이 참 많은것 같아요. 무엇보다 정말 달고, 달고, 달아요. 많이먹고싶어도 한번에 다먹는건 무리일듯 싶습니다. 콘스프맛은 적당한 양념이던데 스윗시나몬은 생각보다 진하고 금방 물리더라구요.
정말 맛있지만 금방 물리는게 좀 아쉬운 오리온 꼬북칩 스윗시나몬 후기였습니다.ㅎㅎ 아직 못드셔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꼬북칩시리즈는 식감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