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 world에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을 살펴보아요

veneto 2018. 5. 2. 23:10
반응형

저는 sk, kt를 다 이용해보았는데요. 작년에 노트8로 기기를 바꾸면서 통신사도 sk로 옮겼었죠. 그리고 인터넷으로 휴대폰 요금제를 쉽게 변경할수 있는데 잘 모르셔서 114로 전화로 많이 바꾸시더라구요. sk 티월드에서 요금제변경하는방법을 같이 살펴봅시다.~

티월드 : http://www.tworld.co.kr

sk를 이용하시는분들은 티월드에서 대부분의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번호변경은 물론 부가서비스 해지, 요금제 변경, 잔여할부금 조회 등 다양한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한데 요금제를 변경해보겠습니다.

티월드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먼저 해주시고 로그인하신다음 상품서비스-요금상품-모바일을 클릭합니다.

간단한 대표 요금제들이 나오는데 변경을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합니다. 저는 band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있는데요. 어떤 요금제인지 먼저 살펴보고 band 데이터 2.2g를 예를들어 바꿔봅시다.~!

skt의 band 데이터 퍼펙트는 집전화+이동전화, 데이터가 무제한인 상품으로 부가세 포함한 월 65890원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저는 선택약정으로 25%할인받아 약 5만2천원정도에 사용하고 있어요. 보시면 요금상품변경이라는 빨간색버튼이 보이시죠? 이 빨간버튼을 클릭하면 요금제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요금상품변경을 클릭하면 우선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와 변경하려는 요금제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자동으로 해지되는 상품, 가입되는 상품을 알려주어서 변경하고나서 해맬필요가 없는게 좋은것 같아요.

하단에 꼭 확인하세요는 정말 꼭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월중에 요금제를 하향요금제로 변경하시는경우 사용하신 데이터에따라 추가요금이 나올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요금제는 1일날 바꾸시는게 좋습니다.

kt는 요금제 변경예약이 가능한데 sk는 왜 아직도 지원을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오늘은 skt 티월드에서 휴대폰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쉽게 변경이 가능하죠? 전화로하는게 편할지도 모르지만 전화로하다보면 중요한 사항을 놓칠수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어려움이 없으시다면 티월드에서 변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